뉴트로지나 후레쉬 쿨링 바디 미스트 선블럭 SPF30/PA+++ - 141.5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바디에 타사 제품 썬크림도 발라보고 선스프레이도 많이 써봤어요.

그런데 썬크림은 하얗게 뜨고 선스프레이도 뭉쳐서 나오는 경우가 많았거요.

그래서 다시 발라주고 펴주고 번거로웠어요.

그러던 찰나에 알라딘에서 엄청난 세일로 뉴트로지나 제품의 선블록을 판매하길래

구입해봤습니다.

사용해 봤는데 올 여름 사용한 선스프레이 중에 가장 만족합니다.

완전 투명한 타입이어서 따로 펴바르고 뭉칠 걱정도 없어요.

뿌리면 어찌나 시원하고 좋은지...

다만 좀 걸리는게 있다면 향이 좀 강하네요.

제가 본래 향기 나는 걸 싫어하는데 제가 싫어하는 향에다 지속력까지 너무 강해요...

이 점만 빼면 사이즈도 크고 아주 좋아요.

제가 1주일 전에 살 때는 7,800이었는데 1주일 지나니까 400원 내렸네요.

하나 두고 여름에 수시로 뿌려 주면 이 뜨거운 태양으로 부터 지켜 주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