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카라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레스 에센스 - 50ml
SK생활건강사업부
평점 :
단종


화장품 체험단 모집에 당첨이 되어 이 제품을 써 보게 되었어요.

포장도 너무 정성스럽게 해주시고 거기에 예쁜 파우치까지 넣어 주시고...  감사해요.

너무 기다리던 제품이라 받자마자 써 봤는데 좋아요.

전 사실 SK카라가 SK-2 짝퉁인 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SK계열사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큰 회사니 믿음도 가고 정말로 제품도 좋네요.

전 20대 후반으로 건성이 심한 편입니다.

이 제품은 유분이 많은 편도 아니면서 얼굴에 촉촉하게 스미면서 당기지 않네요.

양도 많은 편이고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이 제품은 링클 라인으로 나온거라 주름에 효과가 좋다고 나오는데 좀 더 써봐야 확실한 효과를

알 수 있을 꺼 같아요.

사실 화장품만 사용해서 이미 생긴 주름 피기는 힘들죠. 이 상태에서 더 이상 생기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다 좋은데 아쉬운 점이 향기가 맘에 안 듭니다.

제 개인적 취향이지만 이 제품 향기가 좀 거슬려요.

나쁜 향은 아닌데 좀 진하다고 할까요. 아님 제가 이런 향을 싫어해서 그렇나...

암튼 코 주위에 에센스 바를 때 좀 부담스러워요.

향을 좀 자연스럽고 상큼한 향이면 좋을 텐데...

예전 화장품에서 많이 맡아 약간 진한 듯한 향기..

향기만 빼면 저에게는 완벽한 제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