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의 7법칙 문장분석편 - 독해가 빨라지는 7가지 법칙, 2011
심우철.심슨영어연구소 지음 / 심슨영어사 / 201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이 책을 구매하기전에 전 정말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이 리뷰를 읽고 저와 같이 망설이는 분들 

은 바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저는 외국어 실력이 단어 조금 아는 것을 이용해서

문장을 그냥 읽어가면서 문제를 대충 이해하고 풀었습니다.  

제 자신은 직독직해라고 생각했으나.. 그건 정말 이해도 하지못하는 쓰레기독해였습니다.  

이것은 감독해에 지나지 않았고 점수도 항상 제자리 였습니다.  

사실 과외도 계속 다니고 있었지만 해석자체가 안되는데 문제만 풀게하니까 정말 짜증나서 

과외도 다 끊고 인터넷에서 외국어영역 독해 분야 인강샘을 찾다가 우연히 메가스터디 심슨샘 

을  알게 되었습니다. 12시간독해를 알게 된 후에 찾아보았더니 독해의 7법칙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더라구요. 사실 책을 사기전에는 무슨 독해하는 데 7법칙이 있어 하면서 의심도 

했지만 저는 더 이상 뒤로 갈수는 없었기에 정말 마지막으로 믿어보는 심정으로 구매했습니다.

그 후 메가스터디에서 심우철선생님의 오리엔테이션을 들으면서 정말 나는 해석이 될까?  

끊임없이 의심하는 도중에  심우철샘이 말씀하시길 "날 못 믿는 사람은 안들어도 되" 이렇게??  

말해주셔서 저는 순간 믿어보자는 확신이 들었고 메가스터디에서 인강 구매후에 알라딘에서  

독해의 7법칙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인강을 듣고 공부하면서도 1강~3강 까지는 계속 의심을  

했지만. 7강~10강을 넘어가고 (물론 꾸준히 복습을 함.)  전 심우철 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해석을 하고 있다는 것에 '정말 내가 맞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해석이 되니까요.  메가스터디의 김기훈샘도 들어보긴했지만 전 심우철샘이 외국어 1타가 

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정말 심우철샘이 말하는 외국어 장애인 수준이였는데 정말 

내가 분석독해로 해석을 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니까 이건 뭐 말로 형용할수 없는 기쁨 

과 희열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집에 남아도는 외국어 문제집을 꺼내서 문제를 풀어보니 

해석이 되니까 정말 쉽게 느껴지고 아 영어과외 진짜 괜히 했구나 더 빨리 심우철 선생님을  

만났으면 이런 일도 없었을 텐데 라고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그리고 문제집은 풀어보니  정말 다 맞더라구요.. 

난이도는 중상 정도이지만.. 저에게는 정말 몇배의 감동입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겁니다. 아직 단어실력이 모자라서 그런지 가끔 어려운 

지문은 해석을 못해서가아니라 단어를 많이 몰라서 해석이 안되는 것이여서. 단어공부를 

병행하면서 독해의7법칙 완강뒤에 문제풀이방법인 심슨 리딩스킬스 단락독해와  

직독직해를 더 수월하게 하기위해 12시간직독직해+구문까지 목표로 잡아놓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분들에게 이 책과 강의를 추천합니다. 

1.어영부영하면서 외국어독해인강검색에 시간많이 쓰는 분들. 

2.많은 인강 평가 글을 읽고 생각을 바꾸는 우유부단한 사람들. 

3.독해가 정말 안되서 괴로운사람들. 

4.정확한 해석 하고 싶은 사람들.

5.문법이 독해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 심슨샘이 독해할때 실제 적용되는 문법을 간략하 

게 알려주심. 즉 문법을 어법2문제 말고는 독해를 할 사람은 이 책과 강좌를 구매하면 됨.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독해에는 7법칙이 있습니다. 7법칙 진짜 짱입니다. 무조건 심우철선생님만 믿으세요. 저도 처음엔 의심했지만 정말 심우철샘은 외국어1타입니다.!! 망설이시는 분들은 제 리뷰 읽고 강좌와 책을 구매하세요. 제 리뷰 꼭 믿으세요. 믿으면 외국어 점수 상승!!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안녕하세요~ 2011-09-08 0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저 지금 다른사이트에서 외국어인강 듣고있는데
그쌤도 유명한데 저랑은 넘안맞아서 다른인강 알아보다 심우철쌤인강알게됐는데
심우철쌤꺼 저한테 도움이될까요?? 제가 영어진짜못해서ㅠㅠ
구문 들으려고 하는데 다른쌤들꺼에비에 심우철쌤꺼는 인강개수가
상대적으로 적더라구요ㅋㅋ
아 저한테 맞을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