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5-1 (2015년)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5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학습지의 전통기업 ,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중 백점맞는 국어.
학년이 올라갈수록 많은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국어. 이번 학기는 동아 백점맞는 국어로 이해력을 높여야겠어요~
 

 

교과가 개편되면서 국어와 국어 활동으로 나뉘어진 5학년 국어. 4권의 교과서 12단원이라는 분량에 맞게 두꺼운 한 권으로 편집되어있네요.

개념북, 시험대비북, 해설북까지 3권이 하나로 묶인 형태라 관리, 보관하기 쉽겠네요.

시험대비북이 별책으로 되어 있어 개인적으론 시험때마다 활용할 수 있어 좋아요~

 
맨 처음에 이렇게 12단원에 대한 개념 동영상이 있어 스마트폰으로도 간단히 접속하여 언제든지 들을 수 있으니
완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네요. 아침시간이나 틈틈이 움직일 때도 활용도가 높겠어요^^
저장하여 수시로 활용하시면 좋을 듯해요~~
아직 본 책 속의 qr코드 동영상 재생이 좀 안되는 부분이 있지만 학기가 시작되면 오류가 수정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부모로서 학기가 시작되면 교과서 속 추천도서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이렇게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 활용하기 더없이 좋습니다~~
 
책내용은 기본적으로 동아출판이 추구하는 why학습법이 주축을 이루어서 그 궁금증을 풀어주는 형식이 많이 들어있네요
만화로 단원에 대한 흥미도를 이끌고 개념학습으로 전반적인 그 단원의 핵심내용을 살펴보고
본학습에 들어가면 중간중간 내용이해, 생각단계 why가 있어  궁금증을 풀수 있고 특히 핵심개념으로 놓치기 쉬운
핵심을 알 수 있어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해요~
국어활동에 대한 여러가지 활용법과 서술, 논술형 문제, 단원 평가까지
한 단원마다 알차게 그 단원의 학습목표에 맞게 구성되어있네요
 

 
요렇게 짜임새 있게 구성된 동아 백점맞는 국어, 이번 학기에는 100점 맞아야겠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학습스케줄이 있다면 좀 더 활용도가 높았을 듯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