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eading for Vocabulary Level A
Jake Murray 지음 / 월드컴 ELT / 2010년 1월
평점 :
딱딱해보이는 표지 글씨와 수 많은 글밥과는 달리 내용이 너무 재미있는 Reading for Vocabulary.
처음 이 책을 받았을 땐 영어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는 아들이 흥미를 가질까...걱정했었죠..
하지만 기우였네요...역시 영어교재 전문 출판사답게 쉽게 재미있게 만들어졌네요...
무엇보다도 주제별로 지문이 나와있어 사회, 과학분야지만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네요.
unit1. Plants 보다 unit2.를 더 열심히 듣고 흥미로와해서 unit2. Animals를 소개할께요.
과학과 사회영역 2파트로 나워서 지문이 나오고 그에 해당하는 단어와 내용이해를 중심으로
문제를 풀도록 되어있어요~
A단계라 그런지 단어들이 쉽죠? ^^ 제임스도 자기가 아는 단어 몇 개 있다고 동그라미 하네요...
한 파트에 12개의 단어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내용과 연계된 것이라 동영상 설명을
보면서 하니 더 빨리 이해가 되네요^^ 생각보다 재미있어 지루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렇치 않았습니다.
지문도 엄청 많아보이죠? 하지만 걱정마세요~~~
동영상을 통해 보다면 처음 하는 아이들도 금세 따라하답니다.
제임스도 처음엔 힘들듯하더니 금세 익숙해졌는지 동영상 강사님의 포즈까지
따라하면서 즐겁게 따라 하네요.. 넘 귀엽다나요 ㅋㅋ
제법 진지하게 하죠? 영어 글자가 많은데 두려움이 없다는 것에 일단은 100점을 주고 싶은 제임스입니다.
선생님이 예쁘면서도 활기차게 강의해주셔서 제임스 완전 좋아하네요..
설명도 똑 부러지게 해주십니다. 단어를 모르는 아이들도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제임스에게 어떠냐고 물었더니 재미있다하네요
매주 한 번씩 동영상 보고 공부해볼까? 하는 엄마의 제안도 흔쾌히 받아들이네요..
본인도 몇 장 풀고는 엄청 뿌듯해합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vocabulary 사회, 과학 지문과 함께 상식도 높이고
단어도 익히는 일석이조의 월드컴 RFV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