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블루레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 풀슬립 A2 스틸북 한정판 (2disc: 3D + 2D) - 포토북(36p)+캐릭터 카드(8종)+캐릭터펫카드(8종)
제임스 건 감독, 크리스 프랫 외 출연 / 월트디즈니 / 2019년 4월
평점 :
품절



 극장 개봉 후 몇달 있다 스틸북이 나왔을 땐 가오갤 2를 구입 못하다 우연히 알라딘을 서핑하다 스틸북 4종 세트가 출시된다는 걸 알고 여러 타이틀을 둘러보고 윗 사진의 타이틀이 맘에 들어 구입을 결정했는데 물건을 받아보니 디자인이 깔끔해서 맘에 들었고 해당 타이틀은 이번 주 금요일에 출고 되는 줄 알았는데 화요일에 받았으니 생각보다 빨리 와서 맘에 들었다.


포토북 포함 포토 카드도 2종 세트가 수록돼 있으며 음질이나 화질은 블루레이 타이틀답게 깨끗하고 좋았지만 이왕이면 한국어 더빙도 같이 수록되고 영어 더빙은 돌비 애트모스로 녹음했음 얼마나 좋았을까?란 생각이 하게 된다.


웬만한 마블 영화는 한국어 더빙이 수록돼 있는데 유독 가오갤 시리즈만 한국어 더빙이 빠졌는지 모르지만 아직 가오갤은 4K 타이틀이 나오지 않아 살까 말까 고민하다 큰 맘 먹고 구입했는데 1편은 1편대로의 재미가 있지만 2편은 2편 나름의 재미가 또 있는 것 같다.



이 영화의 대강 스토리는 주인공 스타로드가 우연히 생부를 재회하지만 생부의 계략을 알게 되면서 우여곡절을 겪는 내용인데 이 영화를 통해 네뷸라가 왜 생부 타노스에게 분노를 가지게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애착이 생긴 캐릭터가 생겼는데 그 주인공은 윗 사진의 어린 그루트인데 저 녀석이 애완동물이면 키우고 싶은 맘이 들 정도다.....ㅎㅎㅎ




여기에 8,90년대 헐리웃 액션 스타였던 실베스터 스탤론과 마블의 아버지인 스탠 리가 카메오로 나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모습도 가오갤을 즐기는 솔솔한 재미가 아닐까? 싶다..........글구 마블 영화하면 쿠킹 영상도 빼 놓을 수 없는데 가오갤 2에선 쿠킹 영상이 무려 4번 나오는데 이런 맛에 마블 영화를 즐기는 면도 있지 않을까? 싶다.


본 타이틀에 대한 내 총점은 100점 만점에 85점이며 아직 한정판이 많이 남아있는 것 같은데 4K 버전을 나중에 사실 분이 아니라면 본 타이틀을 구매하는 것도 크게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