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4-B : 초4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초등수학은 빅터연산으로 꽉 잡았어요.

사실. 초등수학에서 가장 중요한건 꾸준함이지요~

하루하루 정해진 양을 꾸준하게 푸는것~ 초등수학공부에서 제가 슝군에게 원하는건 

 성실한 습관 잡는것 그 이상은 없는거 같아요^^

4B를 오픈한지도 꽤 시간이 돼었는데..이제 거의 마무리 단계네요^^

중간중간 몇장 빼먹은 장도 있어서, 요번엔 한장씩 챙겨가며 풀고 있답니다.

도입부분이 재미난 애니메이션으로 되어있어 그런지, 더욱 접근이 용이합니다.

내용에서 주는 개념설명이 잘되어있고, 다양한 유형으로 연산을 제시해주기 때문에

푸는 아이들도 재미나게 풀수있을꺼같아요

기본 개념 연산을 풀고난후, 집중연산을 풀어요.

단계별로 살짝 레벨이 다른것이 제 맘에 쏙 듭니다.

 

 

 

 

또한, 빅터연산만의 장점~!

스마트학 학습법~ 모바일 러닝~ QR코드 학습이 있어요.

슝군은 8단원 수의범위에서 이상,이하..요부분이 재미있다며 실행시켜본다고 하네요..ㅎㅎ;

Test를 여러번 반복할수있고, 천재교육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학습이력을 저장도 할수있으니

모두들 유용하게 쓰셔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