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3-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카카오프렌즈의 과목별 공부비법. 3학년 2학기 사회는 우공비와 함께 공부해요.

 

2학기 시작과 더불어 슝군의 과목별 공부가 시작되었어요

애정하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가 있으니, 문제집풀때 더 기분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사실, 초등 3학년 올라와서 가장 아이들이 어렵다고 하는게 사회과목이라서..

걱정이 이만저만이아니었거든요

그래서 개념을 이미지화해서 머리속에 확실하게 심어줄수있는 우공비가..

선호되어지는거같아요

 

과학과 동일하게 계획표가 있어요.

우공비 공부달력도 꼼꼼하게 작성했지만..ㅎ.ㅎ 

요 계획표도 같이 계획표철에 고이 넣었어요.  

아마도 학교에서 나눠준 주간계획표에 맞춰 목금,토 에 공부할 예정..

이미지 연상학습이란 말 고대로~ 사회교과서에 나오는 핵심개념들을

재미있는 그림과 만화로 학습하게 해준답니다.

이해하기도 쉽고, 기억하기에도 좋아요.

사회는 3학년이 되서야 배우는 과목이라, 2학기라해도 아직 모르는 개념들,

더군다나 말로 설명해도 이해하기 힘든부분이 많은데,한시름 덜었네요~^^ 

신중하게 핵심개념들을 읽어보고 있어요.

단원의 주요내용들, 읽기자료들이 정리가 잘되어있어, 보기가 편합니다.

어려운 용어는 용어만 따로 정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기에도 좋으네요.

개념을 확인하고나면, 바로 확인문제가 옆에있어요.

어떤식으로 문제가 나오는지 바로바로 확인할수있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기본다지기 문제와, 실력 올리기문제로, 서술형문제나 단원평가도  대비할수있어 , 

매일매일 조금씩 풀면 학교성적에도 좋은결과가 있을꺼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