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3-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덧 여름 방학 시작하고 첫주말을 맞았네요.

학원방학이 다음주부터 시작인지라..

사실 슝군은 방학가고 첫주말까지 학교다닐때와 거의 같은 패턴으로 공부한듯해요^^

워낙에 좋아하던 카카오프렌즈가 문제집 앞에 떡~~~ 하니 나와있으니

펼쳐보고싶어 더욱 안달하더라구욤^^ㅋㅋ

확실히 초등저학년은 캐릭터가 동기부여를 주기도 하네요~^^;;;;

과목중 슝군이 제일 좋아라하는 수학~!

가장 어렵기도 한 과목이지만, 카카오프렌즈친구들과 함께하니,

조금이나마 즐겁게 공부하길 바래봐욤..ㅎㅎ

 

 

앞장을 펼치니 공부계획표가 보여요~

항상 미션을 받길 원하고, 스스로의 미션을 정하는 슝군이기에..요런 계획표는 참 반가워욤ㅎㅎ

받자마자 뜯고는, 우공비공부달력 옆에 가져가놓고, 똑같이 계획표 적고있네요.

 

 

우공비~ 하면 이미지 연상학습법으로 기억하고있는 학생들이 많아요

저 역시 슝군이 계속 우공비와 함께했기때문에, 익숙한 단어랍니다

우공비는 이미지 연상학습 - 문제해결력 강화 - 완벽한 서술형 대비..

요렇게 3박자가 딱딱 맞아떨어지니, 수학성적이 안 오를 수가 없어요. 

 

 

개념잡는비법 - 실력잡는 비법 -  단원평가 로 구성되어 있고,

꼭짚고 넘어가야할 개념과 유형들을 빠짐없이 소개해주니, 

빈틈없이 교과과정에 맞춰나갈수있을꺼같더라구요. 

 

 

신중하게 문제를 풀면서 예습중이에요

여름방학 대비 , 아주 훌륭한 자세죠? ^^

 

계획표와 공부달력으로 자기주도학습을 계획성있게 이끌고,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머리에 오래가는 기억을 주고,

다양한 문제유형을 풀면서 2학기를 대비할수있는 우공비 3-2 수학~!

카카오 프렌즈와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더 즐겁게 이 여름 방학을 보낼수있을꺼같아요>_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