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3-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품절


 

1학기때도 우공비와 함께해서 단원평가와 학교교과공부에 자신만만하던 슝군~!

2학기때도 역시 우공비와 함께하게 되었어요^^

이미지 연상학습 덕에 복잡한 초등학교 교과 개념도 어려움없이 술술~!

개념을 이해하기때문에, 기본유형 문제를 풀때에도, 문제해결력이 필요한 서술형문제를 풀때에도 막힘없이 술술 풀어왔답니다.


함께하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요..ㅎㅎ

 

 

도착샷~! 공부달력이함께들어있어요~

세트 문제집이 들어있는 가방도 완전귀여워욤..ㅎㅎ

슝군 들고나가면 친구들에게 인기 완전 끌꺼같아요^^

국수사과에 단원평가 문제집, 홈런서술형 비법책까지~!!

슝군 캐릭터 보자마자..책상 맨 앞머리 책장에다가 슉슉~!! 전부 꽂아뒀네요^^


2학기 학습을 책임져줄 우공비~!

 

 

7월달부터 체크할수있어서..바로 쓸꺼라고 의욕에 불타는 아이~!

 

 

이름쓰고 자기꺼라고 꼬옥 챙겨놨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