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3-1 (2016년) - 3~4학년군 수학 1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2학기를 책임졌었던 우공비문제집들^^ 기억나시죠?

3학년이 돼어서 과목이 많아져, 엄마도 아이도 살짝 긴장하고 있었어요

긴장한 마음을 달래주기라도 한듯..공부달력과 함께 3학년 1학기 세트가 도착했어요~^^

아이가 쿵푸팬더가 광고모델이냐며....ㅋㅋ 흥미가득한모습을 보이더라구요

1학기 초등문제집 은 확실히 흥미를 돋워, 문제집을 열어볼 수 있을 만한 매개체가 필요해요

아직은 초등저학년이니까요..ㅎㅎ

열어보니 국어,수학,사회, 과학의 4종류문제집이 뙇~! 들어있었어요

플러스로 과목별 단원평가 문제집도 말이죠~^^

가장먼저 집어든건..뭐..수학..=ㅁ=;;ㅋ

아마도 3-1 수학은 세자리수덧셈이 가장 먼저나오기때문에, 살짝 만만하다고 생각했나봐요..ㅎ

우공비하면 연상돼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

복잡한 초등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수있어서

문제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할수있지요~

그럼 문제를 한번 풀어볼까요?

열심히, 꼼꼼히 문제를 푸는 아이~!

문제를 풀면서 공부달력에 체크해 놓으라고 하더라구요

이미 한번 써본 경험이있어서 그런지, 습관처럼 본인이 할 양을 가늠해보더니,

적어놓으라며 성화를 부리네욤..ㅎㅎ

 

3학년 1학기에 들어가기전 국어와, 수학정도는 미리 조금씩 학습을 해놓으려고 해요~^^

 

 

과목이 많아져 신경이 쓰이는 3학년도 우공비와함께라면, 개념부터 튼실히 잡을수있을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