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파리 - 파리가 들려주는 신기한 곤충 이야기 스콜라 똑똑한 그림책 7
브리짓 히오스 지음, 제니퍼 플리커스 그림 / 스콜라(위즈덤하우스)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른집 남자아이들이 잠자리 날개를 손으로 잡고, 위이잉하는 이상한 여름벌레들을 쫓는 동안,

우리집 지승군은 아주 단호하게~!! 난 벌레 싫어~ 난 곤충 싫어~! 를 외쳤어요.

그와중에 받게됀   나는야 ,파리 [스콜라]

책을 펴들며, 벌레야? =ㅁ=? 하더라구요 

그런데 책을 넘기면서, 점점 조용해지는 아이가 보이네요^^

책의 주인공인 파리가 너무 안됐다는 슝이~!

슝이 말대로 이책은 학교에서 공부하는 친구들이 

나비에 대해서만 배우는게 속상한 파리가 주인공이랍니다.

파리의 서글픈 표정이라닛~!

저는 빵터졌지만, 아이는 파리가 들려주는 파리의 한살이에 관해서 조용히 읽고 있더라구요.

파리의 매력이 얼마나 많은지 열심히 연설했지만, 

그래도 파리가 해로움이 많다는건 분명해요ㅎㅎ

몸을 비빌때마다 세균이 날아다닌다는거..

그 세균이 우리의 먹을거리에 떨어지면 병균을 옮기게 됀다는거..

뭐..널리알려진 해로움들 아주 많죠?

사실, 저는 초파리건, 왕파리건 둘다 싫어하지만, 

적어도 이책을 읽고난 슝이는 파리가 불쌍하다는 생각을 조금은 가지게 됀 거 같아요^^


오늘도 좋은 책 잘읽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