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첫 임신 출산 육아책 (2023년 최신 개정판) - 처음이라 낯선 초보 부모들을 위한 안심 대백과
중앙books 편집부 지음, 김수현.성중엽.심규홍 감수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임신테스트기의 2줄을 보고. 임신을 확신했던 날

기다리고 기다리던 임신을 하고 나면 축복받는 것도 잠시, 눈앞이 캄캄해진다..

처음 하는 임신이기에 아는 것 보다 모르는 것이 많고 어디에서 정보를 얻어야 하는지 모른다.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봐도 정보가 다르다. 아는 사람도 오래전이라 기억이 안 나는 것도 많다.

이렇게 초보 엄마가 난처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을 소개한다..

임신을 하게 되면 하나부터 열까지 모르는 것투성이기에 어떻게 하면 좋을지.

걱정이 앞선다. 이런 걱정을 책 한 권으로 극복할 수 있다.

이 책은 임신-출산-육아 순으로 가이드를 해준다.

임신 1주부터 40주까지 상황별로 태아의 상태, 임신 주의사항으로 안전하게 출산을 했으면

그 이후에는 출산 후 출산 준비, 분만방법, 산후우울증등 복합적으로 다가오는 것들을

영리하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준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아이를 위한 태교에서부터 출산. 그리고 초보 엄마아빠로서의 육아까지.

임신1주부터 40주까지 상황별로 태아의 상태, 그 시기에 느끼는 감정, 극복하는 방법.

아이가 나오기전에 준비해야 하는 것들은 매우 상세하다.

책은 460page로 분량이 많다. 그만큼 우리가 아이를 키우면서 알아야 할것들이 많다는 것인데 각 장마다 궁금해 했던 부분들이 명쾌하게 설명이 되어있고. 글자크기도 커서 읽는데 부담이 없다. 내용도 궁금증을 일으킬만한 것들이기에 하나하나 읽어나가면 임신과출산,육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수 있을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