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52가지 공통점
앤 마리 사바스 지음, 김미정 옮김 / 스노우폭스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살아가면서 백만장자가 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누구나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고 있는 삶, 풍족한 삶을 이루는것이 성공이 아닐수도 있지만  그 만큼 되기위해 노력을 한 그 과정을 보면 우러러 볼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던중발견한 이책.. 예사롭지가 않다


이책은 실제로 나이가 많고 적음을 떠나서  백만장자가 된 사람들의 사례를토대로 그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을 발견하였다. 총 52가지의 이야기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작은 걸음부터 한 발씩 내 딛는것이 성공으로 가는지름길이라고 말하고 있다.


다른책과 차별을 든 부분은 백만장자라는 것이 부모의 재력이나 선척적으로 타고나서 얻어지는 자리가 아니라 본인한테 자신이 가준을 정하고 얻어지는것이기에 책을 읽는 누구나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다.


어떻게보면 시간을 잘 지켜라, 좋아하는 일을 해라, 약속을 잘 지켜라.


같은당연한 부분이라는 것이 놀랍기도 하다. 그들한테는 남들과 다른 차별성이 있기도 하지만 그들은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한생각을 쉼없이 해왔다는것.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가까워 지고 있음을 느꼇다는것이다.


한분야에10년을 투자하면 무시할수 없듯이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에 도달하기 위한 노력을 해야한다. 책에 대해서 많은 부분 느끼게 되었다.

  

책은 너무 잘 읽힌다. 어렵지도 않을 뿐더러 52가지 방법에 대해서 습관을 들이기만 한다면 나 역시 즐거운, 보람된 삶을 살수 있을거라는 기대가 생기기도 한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한 계단씩 오르다 보면 물질적, 심리적으로 풍족한 내가 될거라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