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성의 한능검 한국사 1 - 구석기 시대 - 청동기 시대
최태성 기획, 이태영 그림, 윤상석 글 / 다산어린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국사를 배우게 되면서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 책으로 공부를 하면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도 준비하게 되었어요.

<최태성의 한능검 한국사> 책은 한국사를 재미있는 만화로 풀어내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도 합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한국사 필수인 시대에 <최태성의 한능검 한국사> 는 한국사를 가장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줘요.



1권은 구석기 시대부터 청동기 시대를 다루고 있어요.

한국사를 시대별로 나열하기보다는 큰별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을 찾아 모험을 떠나면서,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았던 구석기와 신석기, 청동기 시대 사람들의 생활 모습도 알 수 있어요.








1권은 구석기 시대 ~ 청동기 시대를 다루고 있어요.

조선 후기 궁궐 안의 춘추관

삼국사기, 삼국유사등 역사책의 글자가 모두 사라졌어요.





'한능검' 때문이라는데 큰별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되는 준이와 단이네요.















만화만 읽어도 풀리는 한능검 기출문제들이네요.

만화로 재미있게 한국사도 배우고 기출 문제를 풀면서 한능검에 자신감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어요.




QR코드가 있어서 큰별쌤의 한국사 강의를 만나 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한국사를 어렵게만 생각하던 아이가 만화책으로 역사를 배우니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된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