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도형 4단계 - 혼자 공부하는 4주 완성 도형서, 4학년 수준 똑똑한 하루 도형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시리즈

4학년 수학에는 도형 밀기, 뒤집기, 돌리기를 하는데 좀 어려워하네요.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도형은 도형 기본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초등 도형 문제집이에요.

 

 

매일 6쪽씩 주 5일로 4주 완성 도형 교재에요.

무엇을 공부할지 재미있는 만화로 알 수 있어요.

실생활에서 구급차를 봤을 때 글자가 뒤집어져있었는데, 거울에 비친 모양, 뒤집기 등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도형 1번 뒤집기

도형을 오른쪽, 왼쪽, 위쪽, 아래쪽으로 뒤집기

도형 개념을 만화로 익히고 도형 기본 개념 문제를 풀었어요.

 

활동을 통해 도형 개념을 알아보고 활동 개념 확인 문제를 풀었어요.

 

도형 집중 연습 문제를 풀었어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해보면서 도형을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어요.

도형 2번 뒤집기를 학습했어요.

2번 뒤집다보니 헷갈려했는데, 활동지로 활동하면서 개념을 익히고 도형 집중 연습을 했어요.

 

거울에 비친 모양

거울을 볼 일이 많은데 어떻게 바뀌는지 더 유심히 관찰하게 되네요.

 

 

활동 개념 학습으로 거울에 비친 시계로 시각을 알아보는 문제를 풀었어요.

도형 집중 연습 문제로 거울이 아닌 도장에 새겨 찍었을 때 나오는 모양에 대해서 학습했어요.

1주 5일 동안 공부한 내용을 평가할 수 있는 누구나 100점 맞는 TEST 문제가 있어요.

 

특강으로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워요.

똑똑한 하루 도형은 활동 개념으로 도형에 관한 이해력을 강화시킬 수 있고, 중학 도형을 미리볼 수가 있네요.

매일 6쪽씩 학습 습관을 키우고 있어요.

#협찬 #똑똑한하루도형 #초등도형 #초등수학문제집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