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Phonics 1 레츠고 파닉스 1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학년인 아이 내년 3학년이 되면 영어를 해야 하네요.
알파벳에 이제 관심을 가져서 어떤 교재로 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 천재교육의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 1으로 시작했어요.

 

Let's Go Phonics 는 step으로 단계를 차근차근 진행하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input -> listening -> reading -> writing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A부터 Z까지 step별로 구성되어 있고, 워크북, 워크시트가 있어요.

 

 

한글과 마찬가지로 연필 잡는 법이 나와 있네요.
선 긋기부터 했어요.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음원 및 동영상 무료 제공되는 QR 코드가 있어서 좋아요.
QR코드 및 어플은 12월 중순부터 제공된다고 하니 잘 활용해야겠어요.

 

알파벳도 쓰는 순서가 있으니 따라 쓰다보니 금방 익힐 것 같아요.

 

step 2은 앞에서 배웠던 A, B, C 관련된 단어를 선을 그어서 연결하는 거예요.

 

step 3 부분이예요.

 

 

workbook
스스로 풀어보더니 흥미를 보이네요.

파닉스 하다가 말다가해서 걱정이었는데 Let's go to the English World Phonics 1으로 재미있게 완벽하게 파닉스 배우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