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다품 초등 수학 5-1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다품 수학 (2021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2월
평점 :
품절


초등 고학년 5학년이 되다보니 학습에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겨울방학때부터 집에서 공부하기로 한 뒤 꾸준히 할려고 계획은 짰는데,

아이가 잘 안할려고해서 어딜 보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어요.

 

일단 아이와 이야기나눠보니 집에서 공부해보겠다해서 문제집을 알아보던중에

천재교육 교재를 알게되었네요.

 

교과서 다품

제목처럼 교과서 주요내용, 핵심 문제를 꼭 알아야 하는 것만 빠르고  쉽게 풀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일단 교재가 두껍지 않아 중하위권 학생들도 지루해하지 않고 소화할 수 있고,

상위권 학생들은 교과 내용을 정리할 때 빠르고 쉽게 되짚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교과서 다품 교재의 구성과 특징이예요.

준비단계 : 개념 확인 체크

1단계 : 기출 기초 테스트

2단계 : 교과서 기본 테스트

3단계 B : 창의력.융합형.서술형.코딩

3단계 A : 단원 평가


 

학기초에는 4학년 교과학습 진단 평가 준비로 정신없이 지냈는데, 이번주부터는 학습목표를 5학년 1학기 교과서 다품으로 개념 익히고 기초 문제를 풀어보기로 했어요.

매일 꾸준히 복습과 예습을 하다보니 어려워하던 수학에 흥미를 조금씩 가지는것 같아요.

 

 

학습 계획표가 있어서 아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어요.

표준 학습일은 4일이네요.

 

 

<개념확인 체크>

준비단계로 교과서 개념 정리와 확인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중요한 개념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아이가 이해하기 빠르네요.

바로 확인문제를 푸니 좋았어요.

 

 

 

<기초 테스트>

시험에 꼭 나오는 개념 이해도를 평가하는 기초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교과서 기본 테스트>

교과서와 익힘책의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반복하면서 풀 수 있어요.


 

교과서 개념 익히는고 기초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딱 맞는 교재네요.

교재가 얇고 교과 내용을 짧은 시간 내에 확인 할 수 있는데 적합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