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 너는 나의 신부란다 (한글판) His Princess 시리즈
세리 로즈 세퍼드 지음, 홍병룡 옮김 / 아바서원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아, 너는 나의 보석이란다>이 하나남께서 우리에게 보내 주신 메세지였다면,
<딸아, 너는 나의 신부란다>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보내 주시는 메세지이다.

내가 아는 예수님은... 우리가 먼저 예수님을 찾고 기도하면 예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시는 분이시다.
하지만 이 책에 나오는 예수님은 그 반대이시다. 사랑한다, 지켜주겠다, 함께하겠다, 돌보아주겠다고 우리에게 먼저 러브레터를 보내고 계신다. 편지를 받은 '나'는 그 편지에 대한 답장을 다윗의 시편처럼 써내려가고 있다. 이 모든 편지들은 성경의 말씀을 토대로 작성되었고, 94구절의 성경말씀도 만나 볼 수 있다.

주님께서는 매일 나에게 인사하고 항상 나와 함께하고 계시면서 기도와 말씀으로 나를 만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계신다. 하지만 나는 코로나 핑계로, 이런 저런 이유로 요즘 성당에도 나가지 않고 있다. 하루에 한 번도 하느님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잊고 지냈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를 짝사랑 하고 계실 예수님께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나에게 큰 사랑을 베풀고 계시는 예수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예수님 사랑의 설레임을 느끼고 싶은 분, 예수님의 위로와 감사함을 느끼고 싶은 분, 예수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리고 싶은 분, 하루 하나의 말씀묵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한다.

♡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지원받아 쓴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bookmessenge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