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홀로그램 모자이크 놀이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랑 집에서 재미나게 할 수있는 활동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자! 아이가 소근육이 아직도 좀 약하고 정확도가 떨어져서 소근육을 높일 수있는 활동을 찾아 보고 있었어요. 게다가 해보지 않은 새로운 자극이 될 수있는 활동이 뭐가 있을까 고민고민해보았답니다. 그러다가 찾아낸 홀로그램 모자이크 놀이.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라니 이건 사야해!! 아이가 백퍼 좋아할 거라고 장담했답니다.


아이가 캐치 티니핑 너무 좋아해서 캐릭터 피규어도 모으고 색칠공부도 해보았고 퍼즐까지 캐치 티니핑으로 가지고 있거든요. 홀로그램 모자이크놀이라니 이건 못참죠 ㅋㅋㅋ 아이랑 같이 해보려고 꺼내주니 와~내가 좋아하는 거다! 외치며 환하게 미소를 띄었답니다. 캐치 티니핑이라면 뭐든...ㅋㅋ

귀여운 캐치 티니핑 홀로그램 모자이크 놀이를 살펴보면 예쁜 캐릭터들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네요 ㅋ

홀로그램 스티커와 보석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캐치 티니피 친구들을 꾸며줄 수 있는 활동이에요.


각 캐릭터의 옷에 숫자가 씌여있는데 이 숫자는 색상을 의미한답니다. 각 숫자에 맞는 색상을 붙여주기만 하면 끝. 간단하죠? 영유아부터 초딩 언니야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활동이랍니다.

일반 스티커보다는 약간 난이도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일단 홀로그램 스티커가 작아서 집중해서 붙여야 예쁘게 붙여진답니다.


퍼플 블루 컬러의 캐릭터들!

예쁘게 꾸며줄 생각에 아이 가슴이 두근두근 기뻐했어요.



홀로그램 스티커와 보석 스티커입니다. 의상에 붙여주면 반짝반짝 너무나 예뻐서 완성 후 성취감 업업! 아이가 성취감을 느끼며 자존감 올리기에 너무나 좋답니다. 스티커 붙이기 활동보다 약간 윗단계로 집중해서 붙이며 주의 집중력도 높이고 아이의 흥미를 더 끌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받자마자 시작해보는 따님. 처음에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조금 작아서 어떻게 붙이지? 했는데~하다보니 쉽고 재미있게 노래까지 부르며 완성해나갔답니다.

홀로그램 스티커 붙이는 중간중간에 보석 스티커를 붙여주면 훨씬 더 멋진 드레스를 완성할 수 있어요. 아이가 어디다가 어떤 패턴으로 보석 스티커를 붙여볼까? 스스로 고민도 해보며 머리를 써볼 수있어서 좋았답니다.

완성샷!

반짝 거리며 너무 이쁘죠? 완성후 책장에 전시를 해두었는데 왔다갔다 본인이 만든 작품을 보며 굉장히 뿌듯해했어요!

아이와 집중력 소근육 발달 두뇌발달을 위한 재미있는 활동으로 캐치 티니핑 홀로그램 모자이크 놀이 강추합니다. 선물용으로도 부담없고 좋을 것 같네요.




두드림엠앤비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