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6-1 (2016년) - 초등 기본서 빅데이터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기본서 빅데이터 우등생해법수학

학교 다닐때 수학이 갑인듯 싶어요~~

우등생 해법수학이 어찌 구성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스토리텔링  교과서 완벽반영

창의력을 높여주는 steam학습

학교 시험 정복

다양한 온라인 평가 제공~

중점을 뒀네요~

 


30주년이래요~!!!

제 기억에는 중학교때 천재를 만났었던것 같은데,.

6500만부 돌파했다고 하네요~!!!

 


처음으로 만나는 서술형 문제연습

잘라서 사용 가능해요,.

크기는 문제집 사이즈랑 같아요.

 


동영상 30일 강의를 들을 수 있네요,.

찬찬히 둘러 볼 수 있네요~

 


핵심수학공식 정리가 되어 있어요,

괜찮은것 같아요,.

 


12주 스케쥴도 나와 있구요,

 


꿈을 응원하는 좋은 글도 함꼐 하고 있어여

 


6학년 수학인데,..

재미있어 보여요~

피라미드도 나오고...

 


스토리텔링 단원미리 보기,

자기가 살고 싶은집을 그리기.

부담없이 수학을 접할 수 있네요.

 


교과서 개념을 집어봅니다,

 


개념을 다진후 문제 적용~

 


개념정리 한번 더 하고,.

 


2단계 교과서 익힘 다지기 문제를 풀어 보네요.

 


3단계

스토리텔링 서술형 문제를 풀어봅니다.

 


학교시험대비,

단원마무리를 풀어봅니다.

 


교과서 실력문제 통합교과 steam을 풀면서 부족한 부분을 체크해봅니다,

 


선행을 하고자 하는 친구들은

중등 수학 구성도 살펴보아요~

수학은 미리 선행을 해야겠더라구요.

 


초등친구들은 이곳을~~

살펴보아요,

 


차근차근 기초를 다지며 한발 한발 다져나가요~~

 


책 속의 책

평가마스터,

조금 더 보완을 했네요~

 


좀 더 부족부분을 더 채워뒀네요~

 


앞과 비슷한 구성인데,..

좀 더 놓치기 쉬운 부분을 한번 더 살펴보고갑니다.

 


기본 단원평가를 거치고,.

 


실력 단원평가를 풀고,

 


교과서 심화 서술형 문제를 풀어봅니다,


30주년 이벤트로,

레니와 친구들과 우등생이 친구가 되었대요.

멋지게 색칠해서 인증샷 이벤트 응모가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