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기출 문제집 해법수학 6-1 (2017년용) - 시험100점대비 초등 기출 해법수학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시험 100점 대비 기출문제집 해법수학


요술램프에서 지니가 나와요,.

수학의 문제점들을 함꼐 풀어갈 든든한 친구네요,.


 


5~6학년군 수학이라고 표시가 되었네요,.

포괄적으로 공부하라는 의미일까요?..

 


맨 첫장에는 플래너가 있어요,

아이들이 자기주도학습 할 수 있게 매일 매일 스스로 체크해서 공부하면 될 것 같아요,

 


예전에는 맨뒷부분에 차지하던 평가문제집이 맨 앞으로 왔어요,

요즘 중간,기말고사를 안 보고 단원평가를 하는 학교들이 늘어서인지

단원평가의 중요성이 돋보이네요~

2부가 들어있답니다.

 


문제집 해법 수학,

시험 100점을 맞고자하면,.

1~5번 사항을 잘 읽어 보셔요,

 


6학년 1학기 수학교과서 내용이예요,

각기둥이 첫 시작이네요,.

그리고 연산,.

 


6학년이라 글씨도 많아 보이고,.

차근차근 설명도 잘 되어 있네요,

 


단원을 준비하기 위한 몇 문제도 풀어볼 수 있게 되었네요,

 


제일 먼저 접하는 부분은

교과서 개념을 먼저 짚어보고,

집중 기초  연산을 만나네요.

 


2단계는

기본 유형 마스터 편으로,

기본 유형의 문제들을 만나봅니다,

 


3단계는

응용 유형 마스터로

a단계는 실력 유형 마스터로,

실력을 평가하고 올릴수 있는 조금 더 어려운 문제들을 만날수 있어요,

 

a형을 풀어본 후,

서술형의 문제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기출 단원 평가를 풀어봅니다,

 


2단원은 연산 부분,..

재미있게 설명되어 있어 아이들의 실수를 줄일수 있을것 같아요~

 


뒷부분,

열심히 수학 문제를 푼후 신나게 웃을수 있는 글~~

ㅎㅎㅎ

넘 웃겨요~

 


문제 풀이집이랍니다,

정답지,.

 


쉽게 보고 정확하게 채점하기~

 


문제집들이 너무 많아서,

아이에 맞게, 잘 선택해 보시라고,.

어떤 문제집을 골라야 하나 고민하실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곳도 살펴보셔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