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4-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따끈따끈한 사학년 사회 문제집,

우공비 사회를 만났네요,

사회가 쉬울것 같은데,.

아이들은 의외로 어려워하더라구요,

사회를 좀 더 재미있게 공부해 보기~~~

 


이미지로 개념을 잡으로 책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비법+더하기 미니북을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죠,

특히 아이들이 의외로 사회를 어려워하는데,.많은 도움이 되는 책자네요~



우리들의 공부 비법을 먼저 살펴 보아요~

어떻게 공부를 하면 좋을지,

어떤 구성인지~~



1.2.3단원으로 구성되었죠,

경제,사회,지역,



일상 생활과 밀접한데,

아이들이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



현명한 선택,

아이들이 요즘 좋아하는 만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쉽게 이해가 될것 같아요~

교과서 뛰어넘기,

좀 더 충분한 설명으로 이해를 돕고 있네요.



개념을 확인해 보아요,



교과서 자료를 재미있게 보면서,

기본을 다져보아요~



문제를 풀면서 실력 쌓아가기



서술형 문제들을 연습하기;



단원정리도 잘 되어 있고,.

정리가 끝나면 간단한 문제들도 풀 수 있고~



사회는 이해와 복습?.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쉬울 듯,..



요즘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안보고 단원평가로 대체하기에,

단원평가를 풀어보면 참 좋을듯~



시험비법책으로 다시 한번 더 복습`~~~



어머님들의 좋은 글들도 실렸네요~



개념 파악하고 바로 문제 풀면 재미있겠네요.



단원평가도 풀고,



서술형 문제들도 풀고~



정답도 확인하여보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