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4-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구성되었나봐요,

아이 스스로 자기주도학습하게 되는 수학이네요,

계산 비법이 들어있어서 연산도 잠시나마 워밍업 할수 있고 여러므로 신경을 많이 써서 나온것 같네요~

 


칼라플 예쁜 교재 덕에 어느 과목부터 공부를 해야할지 고민하는 딸~~

공부가 재미있어졌다고 하네요~~



선택의 귀로에 서서~~



교재 안에 각도기가 있어 새롭네요~

큰애때는 기억에 없는데~~



교재 안에 보충교재가 수록되어 있어 좋네요~

먼저 분수를 만나볼수 있기에~



첫 단원부터~~

숫자 다지기



하라고 하지 않았는데도 알아서 척척 해버리는 딸~



우공이산~~

또 하나 배우고 갑니다~



공부비법 한번 살펴 보고 가실께요~~

첫 구성을 알아야 공부를 어찌 할지 방향이 보이겠죠?



서술형에 대해서도 신경써서 공부하기 좋게 해 두었네요~



고등학교가서 제일 많이 포기 하는게 수학이라는게 참 안타까운 현실이죠,

고학년때부터 수학 탄탄하게 다져주고,,.

수학이 재미있는 과목이란걸 알려줄 좋은 교재인것 같아요~



울 딸이 오자마자 동전들고 달려들죠~~

씽 긁기,

복권마냥 긁는 재미가 좋은가봐요~



계산비법책으로 가볍게 수학 들어가기전에 워밍업~~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우공비 수학 믿음이 가는 교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