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끼 (DOK2) - Illstrumentalz Vol.1
도끼 (DOK2) 노래 / 제뉴인뮤직 (구 힙합플레이야) / 2009년 5월
평점 :
절판
음악적 판단은 개개인의 취향이니 유보하도록 하고.
가요를 전혀 듣진 않지만 가끔 주위의 부탁으로 대신 시디를 사주긴 하는데, 가요앨범들의 패키지디자인이 최근 많이 발전햇음에도 불구하고 가끔은 이런 저질(음악외적으로) 앨범이 나와주어 어이가 없다.
앨범을 보니 그 흔하디 흔한 플라스틱 케이스도 아니고, 슬림쥬얼케이스도 아닌, 종이 케이스(싱글용으로많이들쓰는...)에 들어있는데 사실 요즘 싱글들도 거의 슬림쥬얼케이스에 들어있지 않은가?
배송된거 보고 첨엔 싱글이 오배송 된줄 알았다.
뜯어보니 더 가관.....
아무리 인스트루멘탈앨범이지만 그래도 정식 앨범인데, 북클릿 한쪼가리 없이, 시디보호용 비닐봉지하나 없이 딸랑 시디 한장 들어있다.
어차피 음성트랙이 빠졌으니 앨범 패키지도 완벽할 필요가 없다는건가? 대충~건성건성?
앨범을 보고있으면...정말 요즘말로, '이거~ 미친거 아냐~?'라는 생각이 절로든다.
이건 좀 아니지 않는가?
더구나 가격은 일반앨범이랑 동일한데...
대체 요즘 때가 어느땐데 앨범디자인을 이따위로 해서 발매하는지 도저히 납득이 가지 않는다.
'도끼'란 가수...얼마나 자신만만한 신인인지 모르지만, 앨범패키지 디자인만 봐서는 '도끼'로 한대 쳐주고 싶다. (도끼님 도끼로 맞을래욘?맞을래욘?)
담엔 이렇게 발매하지마~
PS: 정말 소장하실분이 아니라면 이앨범 구입하지 마세요.
순수한 감상 목적이라면 차라리 유료음원을 다운받는것이 훨씬 낫습니다. (저...한달에 앨범만 두석장씩 사는사람입니다. 오해마시길.)
소장가치: 마이너스 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