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프렌즈 오아후 (하와이) - 20’~21’ 최신판 베스트 프렌즈 시리즈 5
이미정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아후 여행 할때 꼭 가봐야 할 곳들만 담고 있는 책입니다.


여행을 할때 책은 짐이라는 생각하였는데 이 책을 통해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이 책은 가볍고, 얇아 여행 할때 휴대하기 좋아 꼭 필요한 책이라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내용이 부실하지도 않습니다. 

약 120페이지 정도의 분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책 크기도 작아 부담없이 캐리어가방에 챙겨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당히 알찬 정보들만 구성되어 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흑백이 아닌 컬러로 되어있어 아름다운 풍경들은 책으로마나 미리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휴영지 답게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러기가 풍부하여 혼자 여행와서 즐거도 괜찮지 않을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하와이 하면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는 곳으로 기억을 하고 있었으며 와이키키 해변 밖에 몰랐지만 이 책을 통해 와이키키해변 말고도 다른 유명한 곳도 알게되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 화산 폭발로 생겨난 곳으로 걷기 좋다고 합니다. 여기로 가기 전 슬리퍼보단 운동화로 신는 것이 좋다는 팁을 알려주셨습니다.

알라오나나 비치 파크 현지인 들에게 더 많이 사랑받는 곳입니다. 매년 7월 4일, 12월 31일 혹은 1월 1일에 대규모 불꽃 쇼가 화려하게 펼쳐집다고 하니 일정에 맞춰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와이 대표 쇼핑센터 알라모아나 센터는 지역 주민들의 최애하는 쇼핑지로 최대 점포들이 입점해 있어 쇼핑하기가 좋습니다.

다른데보다 세금이 낮아 조금 더 저렴한 쇼핑이 가능한 곳이며 먹거리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꼭 가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은 하와이의 전 지역을 비롯해 여행자들의 가장 많이 찾는 곳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즐길거리 등이 소개되어있습니다.

사진으로 담기 어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곳들이 많다고 합니다


최고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정확하게 담아낸 지도, 노선표도, 각종 여행 데이터까지 나만의 최고의 여행친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

오아후 잊지 않고 언제가는 이 프렌즈 책과 함께 꼭 가봐야 겠습니다.


베스트 프렌즈는 알차다, 편하다, 가볍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