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지도와 194국기 (4절 퍼즐) - 195조각
새샘 편집부 엮음 / 새샘 / 2008년 10월
평점 :
품절


지난주에 이마트 도서코너에 가서 구경하다보니 세계지도퍼즐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몇가지 종류가 있길래 괌심있게 보다 살까말까 고민도 살짝 하다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알라딘으로 들어왔지요. 

역시나 여긴 다 있습니다. 몇몇 퍼즐을 검색해보니 이 퍼즐이 제일 맘에 들더라고요. 

올해 7살, 5살된 아이들이 있는데, 둘다 퍼즐 맞추기에 푹 빠져있어요. 88조각 퍼즐은 각 조각의 위치까지 외울 정도로 후딱 맞추고요, 요새는 5살 아이가 180조각, 240조각 퍼즐도 제법 맞추어대며 퍼즐을 즐기더라고요.  

지금 7살난 큰 애가 4살때부터 자기마한 퍼즐을 사주기 시작해서 지금은 뽀로로, 파워레인저 세트, 토마스, 뿡뿡이, 타요타요, 한반도의 공룡, 사라진 공룡(300조각), 아프리카탐험(300조각), 그 외에도 몇가지 공룡 판 퍼즐과 자동차퍼즐, 명작동화 퍼즐까지....퍼즐은 장난감보단 열심히 사준 편인데요. 

작년부터는 거실벽에(거실 한 쪽 아예 버렸다 치고) 전지크기의 세계지도도 하나 붙여놨더니, 대룩명이나 나라에 관심을 갖길래 이번참에 세계지도 퍼즐도 하나 사주면 좋겠다 싶어 구입했습니다. 역시나 큰애간 작은애 모두 엄청 좋아해하며 어제 오늘 열심히 퍼즐 맞추기 합니다. 어제 저녁에 퍼즐이 도착했거든요. 퍼즐 맞추기 열심히 하며 나라의 위치나 이름에도 좀더 관심을 갖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