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부터 중등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엔트리와 40개의 작품들 - 동영상 강의보며 혼자 학습 ok! 학교/학원/방과 후 코딩 교재로 ok!
전진아.김수연 지음 / 앤써북 / 2023년 1월
평점 :
품절


초등학생인 아들이 겨울 방학 동안 엔트리를 배워보고 싶다고 해서 함께 공부하게 됐네요. 책에 사진과 설명도 풍부해 혼자서 순서대로 차근차근 따라 하면서 만들 수 있어요. 아들도 처음에는 아빠의 도움을 받으면 함께 만들었지만 이제는 혼자서 만들어 보려고 노력 중이네요.


작품 난이도도 대체적으로 어렵지 않아 초등학생 정도면 충분히 혼자서 따라 하며 완성할 수 있어요. 좀 어려운 작품도 있지만 하나하나 완성해 가면서 성취감도 느끼는 것 같습니다.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르는데 유익한 작품들이 많아 아들의 창의력도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네요.


다양한 작품들을 만들며 알고리즘도 배우고 게임을 만들며 재미와 논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어 좋네요. 뭐든지 재미가 있어야 꾸준히 그리고 지속적으로 할 수 있으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