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 again! 중학교 영어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회화 1 : 패턴 50 - KBS <굿모닝 팝스> 이근철의 Try again! 중학교 영어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회화 1
이근철 지음 / 길벗이지톡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ry again! 중학교 영어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회화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연결된 영어회화가 아니라 하고 싶은 페이지를

꾸준히 한다는게 중요하니


이번주도 대답패턴으로 공부했어요

어떤 일을 하지 않는다고 부정할 땐

I don't ~

 

중학교 영어라서 그런가요 쉬워서 술술 잘 외워지네요

반복 학습이라 그런지 머릿속에 쏙쏙 잘 들어가고 말이죠

일상생활에서 꼭 써보고 싶은

자주 사용되는 말 위주로 공부하니

더 실용적이고 잘 되는 것 같아요


배우고 활용하고 연습하고 했더니

실전 스피킹 할 땐 쉽게 할수 있겠더라구요

뭐든 같이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땐

Let's ~

까놓고 말하자/ 주객을 전도하지 말자/ ~인지 아닌지 한번 보자

이런 말들 영어로 사용하면 정말 유용할 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


여기에, 저기에, 이게!

Here's ~, There's ~, This is ~

할수록 성취감, 자신감이 조금씩 자라는 것 같아서

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네요

바쁠 땐 짬이 안나서 못하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시간 나서 할땐 최선을 다해 집중해서 하려고 노력 중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