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한국사 1 - 선사 시대·고조선 교과서 인물로 배우는 우리역사 1
윤상석 지음, 김기수 그림, 이지은 감수 / 천재교육(학습지)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교과서 인물로 배우는 우리 역사

LIVE 한국사


 좀더 재미나게 한국사를 접해주고 싶어서 만나본 LIVE  한국사

등장인물 소개와 책속의 인물들도 미리 알수 있네요

선사시대.고조선이라 이에 해당하는 인물들이 나오네요

 맘에 드는 것 중 하나는

교과서로 보는 연표인데 한국사와 세계사를 비교해 놓아서

우리나라의 시대일때 세계에선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책 속에 나오는 단어들을 콕 짚어주면서  아랫쪽에 빨간글자로 자세한 낱말설명을 해 놓아서

쉽게 이해할수 있더라구요

 시간여행을 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그 시대에 맞게 의복이 변하는 모습도 또 하나의 볼거리에요

 LIVE 한국사의 또다른 특징은 중간중간 한국사 핵심노트로

요점을 정리해 둔거에요

 한국사에 맞게 세계사 핵심노트도 함께 실어 놓아서 비교하며 익히기에 딱이네요

 책을 읽으면서 톡톡 역사를 통해서 궁금증도 해결할수 있어요


 내용이 재미나고 중간중간 알려주는 지식도 맘에 드는지

흐트러짐없이 잘도 보네요 ^^

 다 읽고 나면 도전역사퀴즈가 있어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시켜 주더라구요

 QR 박물관도 있는데요

 휴대폰으로 큐알코드를 찍으면 

 올려진 자료를 자세하게 살펴볼수 있어요

 또 다른 재미는 LIVE한국사에 있는 카드인데요

한국사 앱을 깔고 해당 카드를 비추면
 증강현실로 해당 사물이나 인물이 나와서 설명을 직접 해줘요

신기방기

호기심 유발과 흥미 유발에 최고에요 

완전 초집중에

초롱초롱 짱이네요 ^^

 이 아이는 흥수아이에요

막 움직이며 이야기 해주니 더 신기하고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선사시대.고조선에 해당하는 카드를 죄다 펼쳐놓고

휴대폰으로 찍어보고 직접 만나본다고

역시 LIVE한국사 맞는 것 같아요

직접 만나보고 체험할수 있어서

더 한국사에 재미와 흥미를 느끼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집에서 인기있는 한국사 책이 될것 같아요

만화한국사지만 넘 맘에 들고 강력히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