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있는 중학 국어문법 문제편 (2024년용) 중등 개념있는 국어문법 (2024년)
지학사 편집부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어문법은 지루하고 힘들지만 그래도 꼭 해야 하는 필독이니

차근차근 풀어나가 봅니다

개념의 세분화 말답게 진짜 잘게 잘게 쪼개어 자세하고 친절하게 개념을 잡을수 있게 해주네요

예문을 들어주어서 꼼꼼하게 공부할수 있네요

개념 하나하나에 맞춤형인 문제들로 반복적으로 문제를 풀어보니 개념이 제자리 잡는데 빨라지는 것 같아요

개념을 잡았으니 시험에 출제되는 유형별로 문제를 풀어보게 되네요

당연 난이도는 상중하로 나뉘어져 있어서 난이도별 유형도 찾아볼수 있어요

최신 유형의 다양한 문제유형들을 풀어보면서 개념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실전 감각을 기를수 있게 적응시켜주네요

국어문법이다보니 발음이 하는 것과 적는 것은 다르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길게 읽어야 할 부분에서 놓쳐버려 틀렸어요 요런 작은 것 까지 꼼꼼하게 챙길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유형별 문제를 풀때도 유형에 맞는 개념을 요약하여 설명해 주고 있기에 문제풀때 한번더 찾아보며 풀수있어요

음운축약, 음운탈락, 음운첨가 요건 헷깔리죠 ㅎㅎㅎ

그러다 보니 틀린 부분이 많이 나오네요 틀렸다고 우울해 하지 않고 어느부분에서 틀렸는지 잘 체크해서 다음엔 틀리지 않아야겠죠

차근차근 세분화한 개념을 익히고 유형에 맞게 문제를 풀다보니 어느새 한다원이 끝났네요

방학동안 열심히 국어문법 필독해야겠네요

교재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