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수능대비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영어 어법.어휘 (2022년)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까만책 (2022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완벽한 대비를 위한 기출문제집으로 2023 수능대비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영어어법·어휘를 풀어보았네요

차례를 살펴보면 어법편(틀린 어법/맞는 어법) 6단원, 어휘편(맞는 어휘/틀린 어휘/의미 추론) 3단원으로 체계적으로 매치되어 실려 있어요


 

명확하고 깔끔한 수능 필수 문법 개념 정리와 단원확인 테스트

요기에도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선생님의 영문법 개념 강의를 꼼꼼하게 들을수 있네요

출제 포인트도 꼼꼼히 잘 알려주는 마더텅 까만책 수능기출문제집

전 문항 문제풀이 동영상이 큐알코드로 제공되요

풀면서 내가 꼭 선생님의 풀이 영상을 보고 싶은 것만 들을수 있다는 ^^

2007~2022학년도 16개년 수능·모의평가·학력평가 기출 346문항이 실려 있어요

각 문항마다 출제된 시기와 몇번 문제인지 알려주네요 첨이니 문장의 기초를 풀어주는 문제들로만 가득해요 ^^

7분만에 8문항을 다 풀어야 해요 반복해서 풀다보면 1분만에 한문제씩 풀수 있겠죠

와우 선생님의 풀이 과정이 쏙쏙 귀에 잘 들어오네요

2009~2022학년도 14개년 경찰대·사관학교 기출 147문항도 관련 영문법의 문제들을 풀어볼수 있어요

교육부 선정 필수 암기 어휘 2200개와 기출 출제 어휘를 선별해 WORD BOOK에 실려 있어요

정답과 해설편을 살펴보면 전 문항의 모든 선지에 정/오답을 자세하게 명확하게 설명해주는 어법, 어휘풀이

상세하고 친절한 어휘 및 어구 풀이와 지문 이해를 돕는 사진이 수록되어 있어서 넘넘 좋아요 ^^

정답과 해설편 맨 뒷편을 살펴보면 수능 독해를 위한 구문101이 실려 있어요

수능 기출 문장을 통해 필수 어법을 익힐수 있어서 유용하네요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문법별, 기출 유형별 문항들을 풀어보면서 효과적인 수능대비 학습을 할수 있어서 좋으네요

기출 100% 반영으로 수능에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완벽 실전 훈련서인 2023 수능대비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영어어법·어휘

풀면 풀수록 영어어법·어휘 영역이 정리가 되는 것 같아요

개념공부와 기출분석을 한번에 할수 있게 해주는 고3 까만책 만족스럽네요

출판사를 통해 교재만을 지원받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