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고등 영문법 기본 (2024년용)
수경출판사 영어 콘텐츠 연구소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이스토리 고등영문법 기본이 새로 나왔다지요

미리 고등 영문법 공부해보네요

늘 봐오던 영문법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내용들이 어떻게 적용되어 있는지 들여다 봐야겠어요

문장의 형식이 영문법의 기본 중에 첨으로 등장하죠


문법 개념을 예문을 통해 직접 첨삭하며 설명을 해주고 있어서 이해하기 참 쉽게 되어 있어서

이게 정말 고등영문법이 맞는지 생각되더라구요 ^^

왼쪽 페이지에서 익힌 문법에 맞게 오른쪽 페이질,ㄹ 보면서 확인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옆에서 배운 문법과 함께 알아두면 좋을 내용을 보충개념을 통해 문법학습을 하는데 도움을 주네요

기본부터 차근차근 영문법을 공부해 볼수 있는데요

단순한 것 같지만 반복적인 문제들로 공부한 문법 개념을 머릿속에 바로바로 새겨 넣을수 있네요

챕터별 문법 개념을 총정리 해 놓은 내신+ 수능대비 종합문제는 챕터에서 배운 모든 unit의 내용을 종합적인 실전 문제로 각각의 문법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어떻게 적용되었는지 문제를 풀면서 알아볼수 있어요

주관식 문제와 객관식 문제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내신도 대비할수 있고 수능도 대비할수 있어서 좋으네요

특히 수능어법유형으로 고1 학력평가 기출문제를 실제 수능에 촐제되는 어법 유형으로 변형하여 풀어보게 함으로써 수능을 한발 더 먼저 대비할수 있게 해주네요

확실히 느낌부터 확 다르네요 ^^;;;

예문의 정확한 해석과 자세한 설명을 통해 학습한 문법 개념을 확인해 볼수 있는 해설집이 있어서 마무리 하기 좋아요

문법 개념을 쉽게 이해시켜주는 친절한 해설이 고등영문법 공부하기 편하네요

혼자서도 완벽한 마무리 학습을 할수 있게 해주는 자이스토리 고등영문법 기본

고등학교 영문법 공부하기 쉽게 접근할수 있다니 넘 좋아요

각 챕터들이 이런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문법 개념을 익히고 문제를 풀어봄으로서 자연스런 누적 학습을 통해 좀더 수능 1등급을 향한 영문법을 완성할수 있을 것 같아요

내신과 수능대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는 자이스토리 고등영문법 기본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접할수 있어요

예문듣기파일, 수록된 어휘목록, 어휘 tset sheet, 예문해석연습sheet, 예문영작연습sheet 등을 활용하면서 더 나은 고등영문법 기본을 완성할수 있네요

여름방학동안 예비고1로 자이스토리 고등영문법 완성해 보렵니다​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