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중학 과학 3-1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국영수과 (2024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과학문제집 중등 체크체크 과학 3-1로 중학과학을 예습해요
체크체크 과학 3-1은 3권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진도교재, 시험대비교재, 정답과 해설
진도교재를 살펴보니 3학년 1학기때는 4단원을 배우네요
 펼쳐 문제를 풀던 아드님

방에서 후다닥 나오더니 어렵다고

그래서 열심히 개념을 읽고 풀면 쉬울꺼라고 했네요

단원을 들어가기 전 맨처음 접하는 것은

단원에서 배울 내용의 개념도를 한눈에 볼수 있게 정리해 두었네요

깔끔하니 요것만 알아도 되겠어요 ㅎㅎㅎ
자주 출제되는 빈출 개념과 알쏭달쏭 궁금한 용어들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두어 좋아요

기본 개념을 다시 한번 되짚으며 개념을 탄탄하게 다 질수 있어요


새 교육과정의 중요한 탐구를 제시해주면서

 내신형 탐구 문제와 서술형 문제, 수행평가도 대비할수 있게 해주네요
중요한 개념이나 계산문제를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설명해두어

진짜 한눈에 쏙 정리할수 있어요
전국 주요 기출문제로 내신 시험 경향을 완벽하게 파악할수 있구요

최신 경향의 기출문제 반영으로 새로운 유형의 시험도 대비할수 있어요
앞선 내신대비문제보다 수준 높은 문제로 실력을 한단계 더 높일수 있네요

도식화 되고 그림으로 설명이 되니 개념을 쉽게 잘 이해할수 있네요

용어체크도 해주고

이렇게 외워봐를 통해 외우는 방법도 알려줘요
이렇게 시험에 나온다에서는 실제 나올수 있는 예상문제를 알려주니

내신 대비에 넘 좋은 것 같아요
개념을 잘 이해해서 그런지 실력체크 문제도 잘 풀어주었어요

서술형문제도 막힘없이 잘 풀어주었네요

​근데 간혹 설명을 빠트린 문제도 있네요 답만 쏙 적고 말이죠 ㅎㅎㅎ

대단원 핵심체크에서는 단원의 핵심자료와 그림을 한번에 정리에서

눈으로 확실히 정리할수 있어요
대단원별 진출문제로 지금까지 쌓은 실력을 정리하고 점검할수 있어요

시험대비교재에는 중단원별 핵심을 정리해 놓고

앞에서 정리한 중요 개념을 바로바로 체크해 볼수 있어요

학교시험을 대비할수 있게 중단원별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들로 풀수 있구 해주구요

서술형 빈출문제를 제시해 중어 서술형문제를 대비할수 있게 해주었네요
진도교재 속 숨은 진주 족집게 요점정리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만 짚어주는 요점을 눈으로만 봐도 쏙쏙 머리속에 들어오네요

ㅎㅎㅎㅎ

족집게 요점만 있으면 간편하게 시험 대비를 할수 있어요
 

중등3학년 과학 어렵다더니

체크체크 과학 3-1 때문인지

개념 설명이 쉽고 이해를 도와주는 체계적 탐구활동 및 문제풀이를 통해
중학교 3학년 1학기 과학이 쉽게 접근하여 이해되고 예습하기에 딱인 중등과학문제집이네요

과학개념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개념정리와 이해는 물론이고 내신까지 잡을수 있는

중등 체크체크 과학 3-1로 함께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