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중학 3-1 (2024년용) 중등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중학3-1 중학교수학문제집으로 한눈에 쏙들어오네요


가장 쉽게 차근차근 수학을 정복하기 위해 만난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입니다

마지막 중학교3학년도  천재교육과 함께해야겠지요 ^^

총31강으로 3학년 1학기 수학 기초를 다져요

단원마다 소제목이 상세히 어떤 것을 배우는지 알려주구요

개념 계통을 한눈에 쉽게 이해하게 해주네요

중2때 유리수와 순환소수를 잘 익혔다면 중3 제곱근과 무리수는 쉽게 접근할수 있다는

읽으면서 이해하기 쉬운 개념설명을 해 놓았네요

개념을 하나하나 짚어서 익히게 해주네요

개념을 익혔으면 풀면서 이해하는 문제풀이

앞에서 쉽게 익힌 개념과 문제들을 한번더 이해했는지 개념체크를 풀어줄수 있어요
완벽하게 개념을 이해했는지

개념완성을 통해 확인해 볼수 있어요
쉬운 문제들로 개념적용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서

개념을 확실히 인지하고 이해할수 있어요

틀린 문제가 나왔는데 이래야지 한번더 살펴보고 다음번엔 틀리지 않겠죠
한 단원이 끝나고 나면 단원테스트로 문제들을 풀수 있어요

문제마다 어떤 강에서 나오는 문제인지 어떤 개념인지 인지 시켜주고 알려줘서

개념파악을 한번더 짚어주네요

단원이 끝나고 나면 개념정리를 통해

한눈에 살펴볼수 있는 개념정리로 스스로 개념의 이해를 완성해 볼수 있네요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중학3-1

쉬운문제로 어려운 중학교3학년 1학기 수학 개념을 잡기에 딱 좋으네요

그래서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개념을 풀면서 익히고 개념을 체크하고 개념을 완성하다보면

수학정복에 한걸음 더 다가갈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