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 더블클릭 중학 수학 2-2 (2024년용) - 계산 집중 연습 문제집 연산 더블클릭 수학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수학문제집 연산 더블클릭 중학 수학 2-2 매일매일 실력을 쌓아요


연산 더블클릭 중학 수학 매일매일 조금씩 쌓여가는게 넘 좋아요

이미 배운 내요을 그림으로 핵심만 뽑아서 확인해 볼수 있어요

당연 배울 내용에 대해 어느 정도 감이 오겠죠 ㅎㅎㅎ

단원에서 배워야 할 개념을 나누어 확실하게 정리해 두었어요

그러면서 개념확인을 위한 문제와 풀이까지 확실하게 알려주네요
각 개념에 맞게 세분화되어 나뉘어진 주제에 맞는 개념을 익히고 난 다음

개념과 원리를 이해할수 있게 문제를 풀수 있어요

실수하기 쉬운 내용의 문제들을 콕 짚어서 풀면서 더 신경쓸수 있게 해두어서

잊을수가 없네요 ^^
접어서 폈을때 모습까지 한눈에 보이게

어찌나 자세하게 표현하여 알려주니 요렇게 집중하게 한 문제를 풀이과정까지

살펴가며 풀다보면 그 뒤에 비슷한 문제들은 쉽게 풀수 있어서 좋아요
주의, 정리, 기억 해야 할 비법들을

재미있는 만화로 제공해주니 더 쉽고 즐겁게 익힐수 있네요

다양한 다량의 문제를 풀면서 중학 수학을 강화 시킬수 있고

기본 개념을 탄탄하게 할수 있게 열어주는

연산 더블클릭 중학수학  

기초를 확실히 잡고 싶은 친구들은

매일매일 중학수학문제집을 풀다보면

중학수학을 쉽고 재미나게 접수하면서 실력도 쌓을수 있어요

중학교2학년 2학기 수학

반복해서 연습하며 풀면은 자신감이 뿜뿜

실력은 쑥쑥

더블클릭 중학수학 반할수 밖에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