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빈출 영단어 고교 필수 초빈출 영단어 고등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6월
평점 :
절판


고등영단어 초빈출영단어 고교필수로 고등영어 마스터 해요

고등학생이 되면서 영단어의 부족함이 더 느껴지더라구요

빈출도순으로 마스터 하게 해주는 초빈출 영단어 고교필수로 기초 탄탄히 하려구요

본구성말고도 미니북과 영단어 워크북까지 구성도 엄청 알차네요

하루에30단어씩 48일이면 완성할수 있는 고교필수 영단어

빈출도순이니 순서가 초빈출단어 -> 빈출단어 -> 필수단어 순으로 나와 있어요

초빈출 단어는 빈출도 1순위이며 학교시험에 꼭 나오는 단어들이니 알고 있는 영단어들도 많을 꺼에요

빈출 단어는 빈출도 2순위로 학교시험에 자주 나오는 영단어이고,

당연 필수단어는 빈출도 3순위로

내신 1등급에 꼭 필요한 필수 단어들로 엮어져 있어요

표지 하나도 허투로 쓰지 않는 좋은책신사고

겉표지 안쪽은 접어서 책갈피로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공부하다보면 따로 책갈피 사용하지 않고 한꺼번에 해결되겠어요^^
하루 30단어씩 외우게 되어 있어요

단어번호들이 적혀있고 학습횟수 체크란도 3회 되어 있어요

실제 교과과정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뜻 우선으로 수록되어 있어서 외우기에도 편하네요

Memory Tip에서는 단어를 정확 하고 쉽게 암기하도록 해주고 있어요

Learn More 에서는 어원이 같은 단어, 혼동하기 쉬운 단어 등을 정리해줘서 좋아요


빈출 파생어 및 예시 어구는 물론이고 유의어, 반의어 등을 같이 수록해 두어 어휘확장 학습까지 할수 있어요

모의고사 기출 예문과 동일 수준의 예문이 제시 되어 있어서

어떻게 활용되는지도 엿볼수 있네요

그날그날 익힌 영단어를 Daily Test를 통해 점검해 볼수 있어요
뒷표지에는 어휘가리개가 있어서 영단어나 뜻을 가리고 외울때 사용하면 좋아요^^

매일매일 익히는 습관이 줃ㅇ요하잖아요

하루 30단어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영단어라

스케줄링대로 학습하면 고교내신이나 수능대비로 완전 좋은 교재인 것 같아요
휴대용 미니북의 QR코드를 활용하면 더 효과적이 더라구요


3가지 버전의 어휘듣기로

단어/ 단어+뜻/ 단어+뜻+예문 요렇게 공부해 볼수 있네요

모르는 단어를 모아서 학습할수 있는 어휘암기장도 활용해 볼수 있어요
휴대용 미니북 영단어장에서 헷깔리는 단어에 특별히 표시해서 더 외우려고 하네요

영어교과서 전종과 고1.고2 교육청 모의고사 5개년, EBS 주요 교재에

나오는 1440 영단어를 빈출도순으로

공부할수 있게 해 놓았으니 고등학생에게는 필수 영단어교재네요

집에선 초빈출영단어 고교필수 교재를 가지고 공부하고

이동중이나 자투리 시간엔 휴대용 미니북을 활용해 단어를 암기하니 넘 편리하네요

고등영어의 필수인 영어어휘 영단어인 기초를 탄탄히 하면

수능영어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초빈출 영단어 고교필수로 고등영어 내신과 수능을 모두 잡고 싶네요

좋은책신사고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