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사회 중②-2 (2021년용) - 새 교과서 반영 중등 체크체크 (2021년)
박혜정 외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중등사회문제집 체크체크 중 사회2-2로 중학교내신 완벽하게 습득해요

진도교재와 시험대비교재, 정답과 해설로 3권의 부분책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사1.jpg
문제집을 펼치면 젤먼저 부록인 족집게 요점정리 미니책이 있어요

어려운 주제들을 이해하기 쉬운 만화로 알려주어 개념 이해하기가 쏙쏙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주제들을 모두 모아 중요한 핵심주제는 ★로 표시하였고

주제바로 옆에 출제경향을 제시해서 중요부분을 한눈에 알수 잇어요

시험 직전 마지막으로 훑어보면 딱이네요

그다음 나타나는 것은 잠깐 Test
배울 단원에 대한 간단 테스트를 해보면 단답형식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맛보기를 접해보네요

1학년때 배운 사회의 뒷부분에 대해서 배우게 되네요

먼저 인구변화와 인구문제에 대해서 배우네요

내용정리를 아주 깔끔하게 해 놓으며 중요한 것은 색까지 입혀 놓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내용은 ★로 강조해 놓았어요

교과서 내의 지도, 도표, 사진 등을 수록해 놓아서

개념을 이해하기 더 수월해요

매우 중요하면서도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주제를

선택하여  잠깐! 집중탐구로 정리해 두었네요

개념을 공부하고 나면

차근차근 개념체크로 간단한 단답형문제, OX문제, 줄 긋기문제 등 기본개념을 체크해볼수 있어요

차곡차곡 실력체크에서는 핵심문제만을 엄선하여 체크하게 해두었어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서술형 문제까지 실어 놓았네요

시험에 잘 나오는 선택지 더보기는 큐알코드로

선생님의 설명을 들어볼수 있다는 꿀팁이^^

확실히 도표와 그래프는 인구문제 개념편에서 꼭 있어야 할 차트네요

글을 읽으면 이해하기 힘들텐데 차트로 보여주니 이해가 팍팍

우리나라의 시대별 인구정책을 살펴보니 넘 재미난 것 같아요 ㅎㅎㅎ
단원이 모두 끝나면 모아모아 단원체크에서 다양한 실전문제와 단원 통합문제를 풀어보면서
단원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게 되네요

사2.jpg

진도교재를 나가고 나면 시험대비교재를 접할수있어요

시험 대비로 공부할때 활용하면 딱이죠

중단원 내용을 한눈에 정리해서 시험공부하기 좋아요

실전대비체크와 서술형대비체크로 시험 준비완료

상세한 해설로 해설만 봐도 저절로 개념이 쏙쏙 이해되게

잘 해 놓은 정답과 해설

오답에 대한 해설도 명쾌해서 좋아요

체크체크 중 사회2-2의 좋은 점은 또 하나 강남인강에서 강의를 들을수 있어요

혼자서도 할수 있지만 선생님의 강의을 들으면서 하면 더 재미나고 개념이해가 팍팍 되요

교재에 없는 설명은 필기를 해야겠죠

ㅎㅎㅎ

시험에 꼭 나오는 내용만 수록해 놓은 체크체크 중 사회2-2

중등사회 어렵지 않아요

개념 중심의 핵심내용 정리와 개념체크, 실력체크, 단원체크 문제로 확실하게 잡을수 있네요

중등사회는 체크체크 중 사회2-2로 단단히 붙잡아 공부하면 걱정할게 없네요

서포터즈+블로그+하단+배너_중등팀.pn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