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본 중등 과학 3-1 (2024년용) - 족보닷컴과 함께하는 중등 본 과학 (2024년)
이투스교육 지음 / 이투스북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족보닷컴과 함께하는 BON 본 중등과학3-1 과학의 재미를 느껴요

본 중등과학에 차례들과 각 교과서마다 나오는 범위들을 한눈에 알아볼수 있네요
꼼꼼하게 문제를 풀어보고 있는데요

어려운 것은 개념을 찾아보면서 풀더라구요^^

교과서의 주요개념을 보기 쉽게 정리를 잘 해놓았고

그림으로 이해를 도와주고 있어요

최다빈출문제가 나오는 개념엔 표시를 해두어서 꼭 외워야겠더라구요
학습한 개념을 바로 확인해 볼수 있는 문제를 바로 풀어볼수 있어요

초성확인문제로 개념도 확인해볼수 있어요
개념공부를 하다보면 더 알아보기/ 기출분석이라

표시해 두어 뒤어서 더 자세히 알려주네요
실제 학교시험지를 심도있게 분석하여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해서

어려운 문제를 제대로 풀수 있게 미리 연습할수 있을 것 같아요
개념 정리만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을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더 알아보기를 통해 깊이있게 과학을 공부할수 있네요
족보닷컴에서 제공하는 학교시험지를

빈도별, 유형별로 분석하여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로

학교시험변형문제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높일수 있네요
서술형문제까지 완벽하게 말이죠

시험에 자주 나오는 주요 탐구를 과정부터 결과까지 집중적으로 분석해서

직접 실험해본것 같이 머리속에서 그려보면서 시험에서는 이렇게 하라는 것을 알려줘요
단원을 마치면 마무리하는 실전문제들로 최종 점검을 해볼수 있어요

이렇게
친절하고 자세한 해설로 쉽게 과학을 이해할수 있네요

오답피하기로 왜 틀렸는지 이유를 알려주고

모범정답으로 서술형에서 틀리지 않고 꼼꼼하게 채울수 있게 도와주네요
살짝 부족하다 싶은지 시험대비교재를 통해

핵심내용정리와 쪽지시험, 실전대비예상문제까지

확실하게 잡아주네요

중등과학 3-1

최상위권으로 가는 길에 함께해줄

이투스북 본 중등과학

과학공부에 재미 붙이기에 완전 딱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