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개념기본서 3-하 (2024년용) 중학 숨마 개념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수학문제집추천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개념기본서3-하

2학기 예습하기에 딱

삼각비 첨엔 보더니 당황하더라구요

이해가 잘 안되는지

그래서 차분히 설명해주고 개념 정리해 놓은 것

읽으라고 몇번을 읽으니 이해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고등학교땐 난 배운것 같은 기억인데

중3때 배우니 어려울 것 같은

개념을 익히고 익힌 개념 체크하기까지

최선을 다해 꼼꼼히 하는 모습이 보기 흐믓하더라구요
확실히 용어가 어려우니 이해가 살짝 어려운듯

ㅎㅎㅎㅎ

그래도 중요한 것 체크해가며 외워야할것 꼼꼼히
유형exercises 로 유형문제까지 깔끔하게 풀어주시네요

숨마포인트로 짚어주니 풀이하는데도 어렵지 않아요
중단원 exercises 열심히 잘 풀어주었어요
꼼꼼하게 세분화된 설명들과 풀이 해설과정이

너무 맘에 드는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테스트Book까지 꼼꼼하게 풀수 있어서

넘 좋으네요
 개념을 튼튼하게 익히고

실력을 기를수 있게 해주는 중학수학 개념기본서 3-하

2학기 수학도 문제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