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실전문제집 3-상 (2024년용) 숨마 중학 실전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수학문제집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3-상

실전문제로 수학적 개념 잡기위해 만나본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학습플래너를 보면 두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네요

핵심개념 특강편과 내신만점 도전편

교과서의 핵심 내용을 모아서 정리해 두었네요

개념마다 문제로 확인해 볼수 있어요

개념을 잘 이해했는지 말이죠

참고할 것과 주의 해야 할것들, 중요한 것들은 색으로 따로 표시해 두어서

한눈에 확 들어오니 좋으네요

학교 시험문제들을 철저히 분석해

자주 출제되는 핵심유형들의 문제만 모아 놓은 핵심유형의 개념정복하기

관련 개념들을 오른쪽 상단에 표시해 두어

문제를 틀리거나 잘 모를땐 그 개념으로 되돌아가서 확인하고

문제를 풀어보면 되요

개념마다 표시해두어서 앞에서 뒤적거리며 찾을 필요가 없어요

내가 필요한 개념을 한번에 찾아서 볼수 있으니 말이죠

앞에서 배운 개념 및 핵심유형과 연계하여

문제를 스스로 분석해 볼수 있어요

문제의 이해를 완벽하게 해야지만 실력을 쌓을수 있을테니까요
서술형문제까지 차근차근 꼼꼼하게 풀어보고 있어요

단순한 연산에서 자꾸 틀리니 속상하네요

애들의 습관인듯해요

덤벙대면서 쉬운 것을 틀리는게

분배법칙을 이용한 여러 곱셈공식을 이용해서 다양한 활용에 적용해서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파트2 내신만점 도전편을 살펴봅니다
특강편에 있는 기출문제로 실력다지기의 유사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문제를 잘 이해했는지 내 실력을 한번 더 점검해 볼수 있어요
중간 기말고사를 대비할수 있도록

중단원별 실전대비문제를 테스트 해볼수 있네요

서술형 문제와 고난도 문제를 통해 내신만점에 도전해 볼수 있겠어요
기출문제를 통해서 실전감각을 키우면서 수학의 개념을 잡을수 있게 해주는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중3이다보니 실전문제집을 풀어보는게 확실히 내신만점을 향해 가는데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문제를 풀다 개념이 헷깔리거나 궁금할때

그 문제에 맞는 개념으로 바로 갈수 있게 링크 해 놓은게

넘 맘에 드는 교재네요

다양한 문제유형도 분석하고 잘 모르는 문제, 틀린문제들도

풀이를 통해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할수 있게 해주는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좋으네요 좋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