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5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국어독해왕5 #초등어휘공부 #이룸이앤비 #초등국어 #초등국어독해 #초등국어공부

#국어독서 #독서훈련 #글읽기 #주제찾기 #주제어 #국어훈련 #읽기훈련 #초등어휘공부 #국어비문학


글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초등국어 독해왕 5단계


벌써 5단계 풀고 있는데요

내용이 좀더 어려워진 것 같다는 느낌이^^

일기예보와 동시, 기행문과 설명문이 나오네요

지문을 읽으면서 열심히 문제를 푸는데요

제대로 하고 있는 거겠죠


5일차 독해가 끝나고 어휘력쑥쑥 테스트를 풀고 있어요

앞에서 익힌 어휘연습 제대로 했다면 다 맞히겠죠

역시나 어려운가 봅니다

지난 단계보다 틀린 갯수가 늘어났어요

ㅠㅠ

일기예보인데 내용을 건성으로 읽은 건지 이해력 부족인지

셈을 해야 해서인지 내용파악, 내용적용 문제가 다 틀렸네요

추론도 말이죠

지문을 읽을때 밑줄 그어가면서 읽으라고 해야겠어요

동시에서도 표현방법, 중심내용을 틀렸네요

ㅠㅠ

헉 하루치에서 5개나 틀리다니

아이랑 함께 왜 틀렸는지 생각해 보야겠네요

안내문에 관련된 지문인데요 내용파악에서 틀렸어요

아무래도 제대로 꼼꼼히 읽지 않고 문제를 푼듯한데요

중심내용도 자꾸 틀리고

아무래도 집중해서 하지 않은 탓 같아요

생각을 요하는 문제는 그렇게 많이 없는것 같은데 이해력 부족인지

덜렁대는 탓인지

제 눈에는 한눈에 파악이 되는데 휴~~~

요런건 가끔 틀릴수 있더라구요

2개 고르시오 요건 문제를 제대로 안 읽은 듯해요

사자성어의 의미를 소개하면서 역사적 일화를 소개해주니

넘 좋은 것 같아요

?
조금 단계가 높아지니 사고해야할 시야가 넓어진것 같긴 한데

집중력을 유지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재미와 흥미를 동시에 잡으면서 어휘력과 독해력을 함께 기를수 있는 초등국어 독해왕

어느것 하나 놓칠수 없는 것 같네요

지문들이 재미나서 읽는데는 좋은데 문제 풀이에서 아쉬움이 남는 시간이었네요

담에는 더 꼼꼼하게 집중력을 요하면서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풀어야겠네요

역시 훈련이 중요한 듯해요

꾸준히 하다보면 제대로 잘 할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