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주의 법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김도사.권마담 지음 / 굿웰스북스 / 2020년 11월
평점 :
내 인생은 왜 이럴까? 많은 대한민국 사람들이 한번쯤은 생각해봤음 직한 한 문장이다. 세상은 우주의 법칙에 의해 움직인다. 우주의 법칙을 아는 사람들은 지구의 법칙, 지구에서 정한 룰을 따르지 않는다. 철저히 우주의 법칙에 의해 사고하고 행동한다.
이 책의 저자들은 획기적으로 인생을 바꿨다. 학력을 쌓았을까? 스펙을 쌓았을까? 도대체 어떻게 인생을 바꿨을까? 지구의 법칙이 아닌 우주의 법칙에 따라 사고하고 행동한 저자들의 스토리에 흠뻑 빠져보자. 이제 당신의 인생도 바뀌어야하지 않은가?
저자 중 한명인 권마담은 이렇게 말한다.
"가장 위험한 인생은 평범한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맞는 말이다. 흔히들 아마 80~90% 이상의 대한민국 사람들은 평범하게 대학나오고 직장다니며 결혼하고 애를 낳고 사는것이 인생의 목적인것 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게 배워왔고 다른 생각할 겨를도 없다. 그리고 그렇게 평범하게 살기 위해 죽어라 공부하고 죽어라 취업준비를 한다. 그리고 그렇게 비슷하게 살아온 배우자와 결혼하고 그렇게 살다가 그렇게 죽어간다. 이게 가장 위험한 인생이다. 그런 사람들은 늙어서 노후를 위해 젊음을 바친다. 하지만, 저자는 그러면 안된다고 한다. 조금이라도 빨리, 조금이라도 있을 때, 부자가 되라고 한다. 일단 환경을 바꿔라. 주위의 평균 5명이 나 자신이다. 명확한 꿈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고 꿈을 이룬것 처럼 살아야한다. 운이 저절로 따라온다. 운을 불러들이는 삶으로 향하자.
다른 저자 김도사는 이렇게 말한다.
"자신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라"
대부분의 사람들 역시 가장 잘못 생각하는 것중 하나가 바로 절약하는 것이다. 절약하고 절약해서 골병들고 노후에 또 병이 들고 모은돈을 쓰게 된다. 이 얼마나 안타까운 인생인가. 그럴 바에 나 자신에게 아낌 없이 투자해서 전무후무한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퍼스널 브랜딩을 구축하는것이 답이라고 말한다. 그러기 위해 꿈에 대해 생각하고 꿈을 이루고 있다고 생각하고 우주에 주문을 보내야 한다. 그럴 때 기도와 소망이 실현된다. 나에 대한 투자가 최고의 절약이다. 아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손해본다고 생각하지 말고 나 자신을 성장시켜야 한다.
두 저자는 부부다. 그야말로 꿈부부. 어떻게 꿈을 꾸고 이뤄가는지 이 책을 통해 보며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