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2 -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2
톰 앵글버거 지음, 김영선 옮김, 엘리자베타 다미 원작 / 사파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파리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제로니모 스틸턴 시리즈의 그래픽노블!

전 세계 초대형 베스트셀러


전 세계 어린이들의 베스트셀러~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시리즈~

저희 아이도 8살되던 해에

초등문고책으로 읽기독립을 연습하기 시작했는데,

그 때 제로니모를 추천을 많이해주셔서

처음 만나게 되었었어요.

저는 그래픽 노블버전이 아닌,

환상모험시리즈 글밥책으로 아이와 읽기 시작했었어요.

제로니모의 이야기는 적절한 그림들과 글밥이 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했었어요.

그리고 이번에 만나게 된,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그래픽 노블!!

문학적이고 상상력 풍부한 소설을

만화형식으로 표현해 놓은 작품


저희 아이가 자주 보는 책 중에

그래픽노블 책들이 있는데,

이번에 제로니모시리즈도

그래픽노블이 나왔다고 해서

아이가 너무 읽고 싶어했었어요~

그래픽노블의 좋은 점을 꼽자면,

글에서 읽는 정보습득도 좋지만,

만화 컷 안에서 생동감있고 더 실감나게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

이 책은 기존의 제로니모의 글밥책들과

사뭇 분위기가 다른 느낌의

컬러풀하고 역동적이고

실감나는 제로니모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제로니모 특유의 온순하고 바른 성격이

이번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시리즈에서도 보여요~

제로니모책을 제가 좋아했던 점이

제로니모 책들은 책 속에서 교훈을 주는데,

친구들과의 우정이야기나,

용기를 북돋아주는 이야기들

이런 이야기들 사이에서

아이에게 훈훈한 교훈을 주는 책들이라

아이도 저도 좋아했었어요.

이번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의 이야기에서는

과연 제로니모의 모습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오싹스성 미스터리사건의 이야기의 시작은

어느 날 받게 된 택배에 들어있는 초대장~

그 초대장은 오싹스성에서의 미스터리 저녁식사랍니다.

초대장을 보낸 이는 바로 '오싸기아'

오싸기아는 위에 사진에 있는

예쁘장하게 화장을 한 쥐랍니다~

보기에는 너무 예쁜데

살짝 독특한 분위기도 느껴지고 괴상해요~ ㅎㅎ

오싸기아의 안내로 제로니모는 오싹스성에 들어가게 되어요~

아무도 당신을 해치지않아요. 절대로!

뭔가 의심스러운...

미스터리한 오싸기아의 한 마디...

이 한마디로 본격적인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의 서막이 오른답니다.

저녁식사에 초대 된 다른 이들도 있어요~

얼굴이 보이지않는 아주 덩치가 큰 농구팀 핫 스타와

눈빛이 매서운 미스터리 소설가

이렇게 시작된 제로니모의 미스터리한 저녁식사는

또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지 ~

꼭 책에서 만나보셔요~~

중간중간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사건들로

아이가 읽는내내 흥미진진하게 보았어요~

저희 아이는 이 책을 읽으면서

중간중간 제로니모가 겪게되는 함정이나 사건들에서

아이도 함께 추리하고 생각해보면서

키득키득거리며 너무 재미있어했어요~

그래픽노블에서 느낄 수 있는

빠른 스토리의 전개와

실감나는 캐릭터들의 표정들도 좋아했구요.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그래픽노블 책은

읽는 재미도 있지만

보는 재미의 즐거움이 더해져서

아이가 더 재미있어했어요~

그래픽노블책에서 느끼는 재미는

보통의 만화책과 사뭇 달라요.

만화의 단편적인 그런 짧은 이야기형식이 아닌,

스토리의 깊이도 깊고,

스토리의 전개가 역동적이라

읽는 즐거움을 더해준답니다.

이 책을 다 읽고나니 집에 있던 다른 제로니모 책들도

다시 들춰보게 만들더라구요.

생동감있고 흥미진진한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초등아이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이 도서는 책세상맘수다카페를 통하여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쓴 저의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