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키즈에서도서 '협찬' 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초등학교 저학년 학교 수업에서도 강조하는’소리내어 읽기‘는 바로 ”읽기 유창성“의 출발점이잖아요?⠀⠀⠀⠀⠀⠀⠀⠀⠀⠀초1 아이와 책을 읽긴 있는데잘 읽고 있는건지 의문이 들기도 하는데요. 읽기 유창성 이론을 바탕으로 한《문해력이 좋아지는 소리내어 읽기》를 아이와 함께 읽어보았어요. ⠀총 12주차로매일 꾸준히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요.1️⃣본문읽기2️⃣낱말익히기3️⃣단계별훈련하기 교과 연계 본문을 통해 소리 내어 읽는 연습을 시간을 재면서 해보니 아이가 더 집중하더라구요. 본문에 나오는 낱말들도 익히고정확하게 발음을 익힐 수 있도록 돕고 QR코드에서 들려주는 선생님의 음성을 들으며연습하니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엔내용과 관련된 문제풀기도 있어더 자기것이 되는 시간이였어요.반복하여 소리내어 읽기를 하며초기 문해력의 핵심인”읽기 유창성“을 길러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