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응급실 - 평화와 생명을 가꾸는 한 외과의사의 지구촌 방랑기
조너선 캐플런 지음, 홍은미 옮김 / 서해문집 / 2006년 11월
평점 :
품절


우연한 기회에 <아름다운 응급실>을 읽게 되었다.

나이가 들수록 신체 구조나 작동원리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 탓이었을까? <아름다운 응급실>에 흥미가 끌린게.

그런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다. 나의 궁금증만 해갈되는 차원이 아니라 격동의 역사 현장에서 움직이는

의사의 삶, 그의 생각, 인체에 대한 풍부한 산 지식...

내게 이 책을 추천한 이에게 쌩큐를 전했다.

나는 책을 마구잡이로 읽는편이다.

가끔씩 만나는 이런 책때문에 며칠간은 기분좋은 흥분상태로 지낼 수 있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