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2학년을 위한 빠른 교과서 연산 2-1 (2023년용) - 학기별 계산력 강화 프로그램 바빠 교과서 연산 (2023년)
징검다리 교육연구소.이은영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단순연산이 아닌 교과서와 연계하여 학습하기 좋게 구성되어있어요.

학교진도에 맞춰 집에서 연산공부하고 수학공부할수잇으니

울딸이 자신감을 가지고 공부할수 잇을거 같네요!


제가 이런문제집 좀더 빨리 알지못했던게 제일 아쉽네요 ㅠㅠ


 

하루 딱 10분동안 공부환경을 만들어주고

목표시간을 정해서 연산을 풀게하고

다 마치면 꼭 칭찬해주라고 하네요 ^^

 

 

오늘 4-5장씩 풀자고 하니까

열심히 푸는 우리딸~~ 넘넘 예쁘네요~ ㅎㅎ


오른쪽위 보면 목표시간 2분으로 제시되어 잇어요.

타이머 맞추고 문제풀기 성공하면 자신감이 업글되어있겠죠!

 

 


안그래도 우리딸 연산이 부족해서 구몬 계속하는중이라

교육비 부담되어서(ㅜㅜ)  이번달까지 하기로 했고  내심 불안불안했어요.

구몬은 연산위주로만 되어있어서 지루해하고.

마침내 우연히 알게 된 교과서 연계된 빠른교과서연산 문제집..

교과과정을 병행해서 교과서에 필요한 연산을 풀수있으니

엄마입장에서는 참 반가운 소리가 아닐수 없네요~~~ 

 

 


울아들이 왜 내꺼 없냐고;;

3,4학년교재 곧 출간할거라고 했더니 아무말없네요 ㅋㅋㅋ

3,4학년 교재도 조만간 출간예정입니당~~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