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색칠 놀이 : 탈것 우리 아이 첫 색칠 놀이
커스틴 롭슨 지음, 제니 브라운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 <<우리 아이 첫 색칠놀이>> 시리즈는 탈것, 공룡, 동물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빠방이를 포함해서 다양한 탈것들을 만날 수 있는 탈것 시리즈를 만났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부터 비행기, 오토바이, 헬리콥터에서 캠핑카까지 다양한 탈 것들을 만날 수가 있어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얇은 책으로 만들어져있고, 그림들이 굵은 선으로 단순하게 표현되어 있고 여백도 많아서

아직 색칠놀이를 하지 못하는 어린 아가들도 부담없이 끄적이며 색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은 여백에는 다양한 그림도 추가로 더 그려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느 정도 손에 힘이 생긴 유치원생 아이는 재미나게 탈것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색칠놀이를 해보았어요.

​크레파스, 색연필, 싸인펜 등 아이가 원하는 것으로 다양하게 칠해보았는데,

그 중에 파스넷 색연필은 부드럽게 쓱쓱 색칠되어 그런지 아이가 쉽게 색칠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하늘 높이 나는 비행기 쓔웅~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 빵빵! 


각 탈것 그림마다 간단하게 문구가 써있는데 더 추가해서 아이와 다양한 이야기 나누면서 재미나게 색칠놀이 했어요.


 

짜잔! 아이가 원하는 색으로 색칠한 모습이에요.

색칠놀이도 자주 하니까 집중력도 좋아지고, 이제 굵은 선 밖으로 색이 튀어나오지도 않네요.

점점 색칠놀이 실력이 좋아지고 있어요.

 

날아가는 로켓! 하나, 둘, 셋 발사! 쓩!

하늘높이 쓩! 하고 날아가는 로켓은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탈것이에요. 근데 로켓도 탈 수 있을까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강제 집콕 중인데, 아이와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가 많지 않은데,

그 중에 제일 쉽게 할 수 있는 놀이가 색칠놀이인 것 같아요.

높이 떠오르는 열기구와 깊은 바다에 들어간 잠수함도 색칠해 보았어요.

아이가 열기구와 잠수함을 꼭 타보고 싶다고 하는데, 언젠가는 꼭 한 번 타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으면 좋겠어요.

어스본  <<우리 아이 첫 색칠놀이>> 시리즈: 탈것에는 자동차부터 이렇게 다양한 탈 것들이

31가지나 모아져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나게 색칠놀이 할 수 있어요.

우리 아이들의 집중력과 운필력, 색감을 키워주기 위해서 우리 아이들 첫 색칠놀이로

어스본  <<우리 아이 첫 색칠놀이>> 와 함께 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