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체험] 알라딘 크레마 touch - BLACK
대한민국
평점 :
판매완료


전공책이 무거운 대학생으로서 아침마다 책을 가져할지 말아야 할지 나홀로 마음 속의 투쟁을 벌이는 게 지겨웠다. 지하철에서 책읽는 것만큼 좋은게 없긴 한데 이리 저리 수업 들으러 다니면 어깨 빠지게 아픈게 너무 싫었다. 그래서 무료체험에 응모했다! (기왕이면 그냥 쓸 마음으로) 설레는 마음으로 받은 크레마 -///-

이미 핸드폰이고 놋북이고 전자사전이고 외장하드고 다 하양이여서 이번엔 깜장이다 싶어서 검정색을 시켰는데 무슨 벽돌같이 생겨서 너무 귀여웠다. 크레마 재질이 왠지 하얀색은 때탈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다. 암튼 설레는 마음으로 쿠폰받은걸로 난생 처음 e-book이란 걸 사봤다.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쓴 지 하루밖에 안된 후기이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너무 유용하다 싶어서 이렇게 리뷰 빨리 남긴다. 진짜 책 읽는 건 좋아하고 책도 읽고 싶은 마음은 산더민데 앞서 말했듯이 막상 무거워서 맨날 고민했었는데 완전 신세계다. 솔직히 어릴 때부터 누워서 책읽는 걸 좋아했는데 책장 넘기는 것도 좀 귀찮고 자세도 좀 이상한 거 같고 느꼈었는데 이건 슬쩍 터치하면 되니깐 그것도 나름 신선하고 가벼워서 편한 자세로 누워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사실 단점이 없는 건 아니다. 일단 e-book컨텐츠가 생각보다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내가 읽고 싶었던 책들이 아직 안 나온 게 많아서 아쉬웠다..

그렇지만 e-book 시장이 활성화 되면 많이 나오리라 믿는당 ㅠㅠ

게다가 펌웨어 업뎃 했는데도 잔상이 쪼꼼 남는다. 근데 개인적으로 크게 불편한 정도는 아닌 거같다. 앞으로 더 개선될 수 있다고 본다. 사실 교보 샘이랑 조금 고민했지만

크레마 디자인이 더 예쁘고 무엇보다도 샘의 대여방식이 별로 맘에 들지도 않아서

크레마를 선택했는데 후회 없을 것 같았다. 샘은 화면이 좀 어둡다는데

크레마는 딱 좋은 것 같다. 암튼 크레마2도 빨리 나오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