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3-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과학 3-2 

과학 문제집 + 시험 비법책+ 과학활동비법 (교과서 문제 해설) + 문제집 풀이집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이미지와 부연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쉽네요

처음 배우는데도 쉽게 이해하더라구요

 

 개념 쏙 눈에 쏙 - 이 코너 좋으네요 귀엽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학습하기 좋게 만들었어요

 

 개념 확인하기 - 중요한 개념을 한번 더 짚고 넘어가는 코너

 

 학습하고 풀어 보는 문제들.

 

학습하고 풀어 보는 문제들.

 

 과학에도 어김없는 서술형 문제

 

 단원정리 - 단원에 대한 이미지와 표로써 정리 해줌으로써 편하고 이해하기 쉽고

                 외우기 쉽게 만들었네요

 

 단원평가 1,2회차 /

[시험비법책]을 통해서 개념 정리와 문제를 한번 더 풀어 볼수 있어서 유용하고

우공비 문제집 속에 문제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풀어 볼 수 있습니다

 

과학 3-1학기에는 낯설어하더니 이제는 즐겁게 배우네요

우공비 과학이 이미지와 자세한 부연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이해가 잘되고

이해 안되는건 그림으로 다시 한번 보고 자기가 직접 그려보기도 하니

더 기억에 오래 남고 좋더라구요 3-2학기도 우공비 과학과 함께 열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